우판에 구워먹는 한우 생등심! 수원 연말 모임 추천~! 우판등심!!

2019. 12. 13. 15:5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수원의 많고 많은 한우집 중에서도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 우판등심 이란 곳입니다.

오직 한우만 파는 우직한 곳 ㅎㅎ

 

메뉴는 한우랑 후식밖에 없습니다~!

가격이야 100g 21,667원으로 비쌉니다. 하지만 확실히 맛있습니다.

우판이라고 제작된 판에서 굽는 소고기! 소고기라 기름이 많이 나오지 않아 요렇게 자체제작 우판내에서 파채나 양배추와 함께 구워주면 끝.

비싼만큼.... 직접 굽지 않아도 알아서 다 구워주십니다. ㅎㅎ

걍 구워주시는거 냠냠 집어드시면 됩니다 ^_^

 

여기는 특별한게 쿠폰이란 시스템이 있는데, 보통 요 쿠폰을 구해다가 +1인분을 서비스로 받고는 합니다.

요게 또 런치, 일반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아무튼, 쿠폰받으면 이거 쓰려 또 오고가는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돌고돌긴합니다.

쿠폰을 써야 가격대비 넉넉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

 

특별한 우판에 구워먹어서 처음보는 사람들은 신기할 수도 있는데,

사실 여기가 처음이 아니고 이전에 유명한 한우집에서 이미 요 컨셉으로 팔고 있었지요.

그 집은 없어지고, 여기는 흥하고 흥했지만;;;

 

아무튼 정말 맛있는 곳이니 사진으로 느껴봅시다~

 

아, 이전 리뷰 찾아보니 2015년 글이 보이네요 ㅋ 메뉴는 5년전이나 똑같은데, 사진기만 바뀐듯 ㅎㅎ

 

수원의 떠오르는 한우집 우판등심!!

간만에 고기집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ㅎㅎ 서울은 아니고, 수원에 있는 한우집인데요,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고기집 이름은 우판등심 이라고 합니다. ※ 수원에 있다보면 차량광고 많이 하더군요.~..

shinlucky.tistory.com

 

주차할 공간은 엄청 넉넉하니 자차로 와도 편하다는게 아주아주 강점!

특정 상가 건물이 아니라 엄청 큰 단독 건물이라 환경은 완전 쾌적합니다. 주차장은 진짜 장점인듯~

아래 사진은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입구입니다. 눈이와서 밖에서 못찍었네요;

이전 리뷰보면 다 나와있긴합니다. ㅎㅎ

 

1층 대기실!!
자리에 앉으면 요런 안내문~ 하지만 저희가 직접 온도재거나 구울 필요 없어요~ 참고로 소기름 묻은 파무침 엄청 맛있음.
기본 셋팅~! 파무침과 양배추는 나중에 소기름에 구워먹으면 존맛탱! 그리고 전용 물도 있습니다~
요게 바로 특별한 우판~!!
그리고 한우생등심이 나왔습니다~ 소금이 뿌려져 있죠~, 어느정도 간이 되어서 나옴 (그래도 전 소금 더 찍어먹네요 ㅎㅎ)
비계로 판을 좀 달궈준 후!!
여사님들이 맛나게 구워주십니다 ㅋ~
적당히 익었쥬~
파채와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좀 더 올려주시고~
냠냠!! 일단 먹고 봅시다!
아래 깔린 양파랑 양배추가 소기름에 구워지면 진짜 맛나게 변합니다~ ㅋ
으아, 육즙 짜앙~!
전 소고기 먹을때는 꼭 소금 찍어먹어서 요렇게 한컷 남겨봤네요. 아~ 또 먹고 싶다.
요건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 된장죽! 만드는데 10분이상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맛은 최고! 마무리로도 최고!!
고기를 다먹어서 아쉽지만..... 양파나 줍줍..
어느정도 국물이 쫄면, 된장을 더 넣고 요렇게 덮어서 더 쫄여줍니다!!
으아아, 파이아~!! 점점 모양이 나오네용
최종 완성 된장죽!!! 이것도 꼭 드셔보셔요~!

 

 

여기는 매번 오면 맛나게 먹는데,

다 먹고나서는 너무 배불러서 기분이 별로라는 후문 ㅋㅋ

 

가족 모시고 가는 연말모임으로도 최적의 장소라 추천해봅니다~!!

다들 가족들과 행복한 2019년 마지막 보내셔요!!

1 2 3 4 5 6 7 8 9 10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