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라마다 호텔 뷔페 쉐푸스(Chefoo's) 5년만의 방문

2019. 11. 13. 16: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수원의 라마다 호텔 5층에 있는 쉐푸스(Chefoo's) 후기입니다.

이전 기록을 보니 2014년도에 다녀왔더라구요 ㄷㄷㄷ.

 

솔직히 제 기억에 이곳 쉐푸스가 수원에서 가장 먹을만 했던 호텔 뷔페로 기억합니다. 꽤 높은 점수를 줬었죠.

이곳이 좋았던 이유는 가성비도 아니고...

직접 고기를 고르고 부위별로 고르는 곳이 있어서, 고르고 가져가면 해당 고기를 바로 구워주는 시스템 때문이었죠.

이게 진짜 신선하고 눈으로 보기에도 좋고 맛에도 좋았는데;;;;;

이번에 가니 요 시스템이 없어졌더군요 ㅎㅎ

 

메리트가 확 사라진 것 같아서 매우매우 아쉽 ㅠ.ㅜ

그래도 6만원대 부페에 회식등 자리로는 꽤 좋습니다.

룸도 몇개 위치하고 야외로 이어져 있어서 BBQ 파티나 배부를때 바람쐬기에도(??) 좋죠

 

그래도 대게랑 랍스타 구이등도 있고, 좁지만 신선한 해물과 디저트들이 그럴싸하게 전시되어 있는건 여전합니다.

 

수원 라마다 프라자 호텔의 분위기 좋은 부페, 쉐푸스(Chefoo's)

수원에도 여러 호텔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유명한걸 뽑자면 라마다 호텔과 호텔캐슬정도가 있습니다. ※ 물론 인계동에도 좀 있긴 있습니다만;; 수원에는 좀 큰 뭐 회사가 있어서 외국분들이 많이 머무시네요. 저..

shinlucky.tistory.com

 

수원 라마다 호텔 부페 쉐푸스(Chefoo's)에서 회식

음, 은근히 여러 팀에서 회식자리로 선택하는 라마다 호텔 부페!! 쉐푸스(Chefoo's) 입니다. 이전에 한번 들려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조식이었고, 이번에는 석식 타임으로 들려봤습니다. 회식겸 여러 사람들과 들..

shinluckysuwon.tistory.com

 

교통은 자차 필수.

여기 사거리는 지하철 안들어오나;;; 그럼 대박인데, 수원은 교통이 아직 멀은듯 ㅎㅎ

 

아, 그리고 여기 수원 라마다 4층인가에 중국요리 전문점이 있다던데, 그렇게 맛있다고 지인이 극찬하더군요.

언젠가는 한번 들려서 후기를;;!!

 

입구!!
해물들이 있어서 찰칵. 대게 무한은 꽤나 솔깃하긴한데 그럭저럭
디저트~! 배부른데 꼭 먹게됨...
다 닫혀 있어서;;; 구분불가 ㅎㅎ
뭐 요쪽에는 구이류가!!
랍스타 무한리필에 집게 발까지 잔뜩이라 왕창 기대했지만....... 뭐 딱 거기까지. 살 맛은 별로 였습니다. 뭐 이건 이해해야지;; 잠심레 있는 10만원대 뭐 뷔페가 랍스타 무한으로 유명한데 그곳이 이맛이었으면 멱살 잡음;;

 

진짜 랍스타하면 아래 봉마르켓 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여기 진짜 맛났는뎅;;

 

[광교] 봉마르켓 (Bon Mercat) - 칠리크랩 / 치즈랍스타 / 랍스타 파스타 등

이번 후기는 수원 광교에 위치한 봉마르켓 (Bon Mercat) 이라는 랍스타 해물 전문점 입니다. 회식겸 들려본 곳인데... 아마 수원에서 근 2년간 가장 맛나게 먹은 곳이었네요 후후. 좀 비싸고, 양은 작지만 여러명..

shinlucky.tistory.com

회들은 양이 적어서 앞사람이 쓸어가면 답없는데... 맛은 괜찮음!! 특이한건 고등어 회가 있다는 사실!!
첫 그릇 컨셉이 회였다면, 두번째는 해물 + 육회? (어거지네...) 근데 모양은 그럴싸 함 ㅋㅋ
으, 맥주를 안먹을 수는 없죵!!
세그릇째는 고기!. 스테이크 맛은 괜찮고, 양고기는 그럭저럭
중식쪽을 들렸는데, 생각보다 뭐 없다. 중식 한식은 좀 약한듯.
이미 배는 부르지만, 디저트가 모양이 그럴싸해서 담아옴. 물론 다 먹음 ^_^

 

단체 회식으로는 정말 괜찮은 장소인데,

예전에 저의 기억으로는 수원 넘버 1 이었는데,

이제 무난 한 곳으로 하락 ㅠ.ㅜ

1 2 3 4 5 6 7 8 9 10 ···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