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로 흥하는 마켓컬리! 최근 주문 내역

2020. 2. 9. 14:00잡다한 이야기들/스마트폰앱에 이야기들

이번 포스팅은 마켓컬리 이용 후기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사먹기도 불편하고 나가기도 불편하시죠~!

그래서 저도... 가능하면 사다가 요리해 먹고는 합니다.

 

지난주 뉴스를 보니까, 마켓컬리 같은 새벽배송이나 당일배송등 식재료 주문하는 회사들이 엄청 흥하고 있다는 기사를 봤네요.

데이터를 보니 주문량이 거의 두배정도 증가더라구요.

 

전 지난번에 이벤트로 마켓컬리 이용을 시작하고나서 지금도 계속 이용중입니다.

마켓컬리가 할인 쿠폰을 주기적으로 보내주고 있어서;;; 쿠폰쓸려고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무료배송 쿠폰, 3,000~5,000원 할인 쿠폰도 있고,

때에 따라 30% 쿠폰을 보내줄 때도 있습니다.!!! (타겟 쿠폰인듯?)

 

마켓컬리 사용이 조금 뜸해지다가,

3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이라는 대박 혜택을 보고 간만에 구매를 해봤네요.

(할인에 눈이 멀어 필요 없던것도 살 기세 ㅋㅋ)

 

이번에는 해물 위주로 준비봤습니다.

일단 먼저 하고 싶었던게, 깜바스라서리 요기에 필요한 재료들을 주문했네요.

거기다가 선물받은 크랩소스도 있어서 2가지 새우를 주문해봤습니다.

 

- 아르헨티나 자연산 홍새우 (9,700원),

- 블랙타이거 새우살 (10,500원),

- 바질페스토 200g (7,700원),

- 페페로치노 25g (6,700원)

 

새우는 가격대비 양도 적당해서 몇 주간 새우요리해먹어서 만족했네요 ㅋ.

그런데 바질페스토랑 페페로치노는... 양대비 가격이 좀 비싼편이더라구요.

물론 많이 쓰이는 재료가 아니라 반년은 쓰지 않을까 ㅎㅎ

 

자, 그럼 재료들을 보시죠~!

뭐 냉동이긴하지만 요것들로 집에서 이것저것 요리해먹을 껍니다!!

 

>> 실제로 깜바스, 칠리새우, 바질파스타, 해물된장찌개를 해먹었네요 ㅋ.

 

마켓컬리 후기들 보면 과대포장관련 말이 많은데, 초반에는 몰랐는데, 주문한 5번째 정도 하다보니 좀 과하다 싶기도 하더라;;
그래도 뭐 포장은 잘 전달되라고 하는거니 이해는 감. 그리고 다 재활용 재료들을 사용하니 말이다. (드라이 아이스도 안쓰더라. 걍 물얼음 쓰더라)
요게 제가 주문한 새우들!
저 빨간색은 껍질이 있는 홍새우. 된장찌개 이런곳에 넣으면 괜찮고, 오른쪽은 도미노피자때문에 귀에 익숙한 블랙타이거 피자 ㅎㅎ. 어차피 익으면 다 분홍색임~
이건 제가 사고 싶었던 재료인 페페로치노와 바질 페스토!! 걍 갖고 싶었네요 ㅋ. 페페로치노는 파스타나 깜바스할때 쓸꺼고, 바질은 파스타나 바게트 위에 바를 용도로 사봤습니다. (바질 먹다보니 맛남!)

 

그럼 곧 새우 요리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마켓컬리 새벽배송, 인생 첫 구매 후기 및 개선점!

마켓컬리 항상 혜택만 보고 있다가, 최근에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어 가입하고! 쿠폰받고 구매를 진행해봤습니다. 마켓컬리가, 첫 가입시 100원 상품으로 꽤나 홍보했는데.... 요즘에는 마켓컬리 말고도 여러 마켓..

shinlucky.tistory.com

 

마켓컬리 39,000원 이득?!! 12월 이벤트 총동원~!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건, 마켓컬리 가입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이벤트 / 할인에 관심없는 분들은 그냥 덜컥 가입할 것이고;;;; 쪼오금 관심있는 분들은 마켓컬리 가입하면 할인된 특정 메뉴를 10..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