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본 무한리필 명륜진사 갈비! 3,000원 할인 쿠폰~

2020. 5. 21. 08:03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한참 핫했던.... 지금도 핫한 명륜진사 갈비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지금도 핫하다는 기준은, 제가 간 곳 기준으로 대기줄이 2020년 2월에도 엄청나단 이야기죠 ㅠ.ㅜ

날도 추운데, 밖에 줄서서 기다려먹는 무한리필 갈비라 ㅋㅋ.

 

핫할때는 사람이 더 많아서 엄두도 못내다가,

최근에 3,000원 할인 쿠폰도 생기고 해서 드디어 가봤네요.

이때 갈때도 한 20분 기다리가 들어갔습니다. 하하;

 

확실히 저렴한 가격의 무한리필 갈비 컨셉에 매우 충실하며,

중간중간 여러 온라인 이슈들의 주역이기도 했죠.

 

그중에서 기억남는건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이라는 모델입니다.

어찌저찌 명륜진사 모델을 하게되었는데, 요게 빵 터졌던 것이죠.

 

원래 직전에 롤(게임) 코스프레인 아리복장을 하고 온라인에 핫한 이슈가 되었다가 페미들에게 엄청난 공격 대상이 되었는데, 이게 오히려 띄어준 격이 되버린거죠 ㅎㅎ.

이후 명륜진사 갈비 모델로 나서면서... 수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핫해졌습니다.

초반에 듣보잡 명륜진사 갈비를 멱살잡고 끌고간 당사자라고 해도 전 부족하지 않다고 봅니다. ㅋ

 

초반 명륜진사 광고만 해도 분명 엄청 어설프고, 구린데....

이게 또 중독성이 있다고 히트치면서 인기를 끌게 됩니다.~

 

2018년도 요 광고만 봐도.... 어설픈게 팍팍. 근데 마지막 노래랑 조현이 인기를 끌었죠 ㅋ
2019년 12월 광고인데도.. 뭔가 어설프지만.. 보게되는 ㅋㅋ
이게 그 중독성 있다는 명륜진사 갈비 노래 ㅋㅋ. 나중에는 조현을 떠나서 노래 중독성이 온라인에 퍼지게됩니다.

명륜진사 갈비도 잘나가다가 아래 영상처럼,

갈비 무한리필 집에서 목전지를 섞어서 팔았다고 큰 이슈가 한번 있었습니다.

작년인데, 결과론적으로 보면 큰 문제 없이 잘 넘기고 브랜드에도 엄청난 타격은 없었습니다.

 

저도 옹호론에 동의하긴합니다.

요게 가게홍보 전단지에 정확히 명시도 해놓았고, 리필시 갈비로만 달라고 하면 주기 때문이죠.

이후에도 명륜진사갈비에서 의식을 했는지,

이날 갔을때는 정확히 엄청큰 글씨로 테이블에 명시해 놓았고, 갈비로만 달라고 하면 잘 줍니다. ㅎㅎ

 

 

명륜진사 갈비 관련해서, 소셜마켓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풀기도 합니다.

100원에 팔았나... 그럴때도 있고, 가끔 토스(TOSS) 앱 내에서 무료로 풀기도 합니다.

(소셜마켓에서 판매하는건 2인당 1인 사용이었고, 토스앱 쿠폰은 걍 1인당 사용 가능했죠)

 

저는 와이프와 각자 토스앱 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총 6,000원 할인 받았네요 ㅎㅎ.

성인 무한리필 가격이 13,500원이고, 여기서 각 3,000원씩 할인받아 21,000원이네요.

여기에 된장찌개(2,000원)와 후식 비빔냉면(4,000원)을 주문해봤습니다!

> 밥도 무한리필이라 된장찌개 이득 ㅋㅋ

 

1인식사가 불가능한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ㅠ.ㅜ 솔플은 안되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기부하기도 한답니다! (요 쿠폰사용시)

다녀온 곳은 석수역 지점입니다. 그나마 최근에 생긴곳이라 수월했네요.

주차는 건물 뒤쪽에 공간이 있긴한데 협소하고, 안쪽 골목에 대충 대는 수밖에 ㅠ.ㅜ

 

뭐, 잡소리가 많았는데,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명륜진사 석수점 입구 사진! 다 먹고 나갈 9시정도라 대기줄은 없지만 저녁 타임에는 대기줄 많아요
오호 나름 브랜드 스토리 찾아보면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ㅎㅎ 진사식당이라고 성균관 내 유생들 식당인데, 이곳에서만 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자세한 건 아래 내용 참고.

 

 

고기창업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국 500개 가맹점,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진출, 해외창업, 해외가맹점모집

xn--w39at6wpzax3i7sdctt.kr

>> 위에 광고 아닙니다.;; 명륜진사 홈페이지 브랜드 설명 링크 ㅋ

요건 위에서 설명했던 명륜진사 갈비 가격과 목전지 갈비 7:3 구분 명시한 설명. ㅎㅎ 갈비달라고 하면 잘 줍니다!
메뉴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심플하니 좋네요. 껍데기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원산지 표시! 갈비는 독일 / 미국 / 캐나다! 목전지는 미국산이네요. 뭐 가격보고 이런건 감수합시다~! 김치는 중국산
샐러드바!! 음료수도 무한으로 즐겨요~! 공기밥도 무한으로 즐겨요~! 전 콘샐러드 많아서 좋았네요 ㅋ
목전지 갈비 7:3 먼저 도착했습니다~!
기본 셋팅! 나머지는 샐러드바에서 각자~!
짜잔~ ㅋ 뭔가 좀 추가됬죵
무한리필 고기집이다보니 고기가 하루종일 구워지다보니 고기굽는 연기가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통풍을 요렇게 바로 앞에다가 해줘야 해요. 좀 올리면 알바가 바로와서 컷! ㅋ
떡사리가 맛있어보여서 잔뜩 올려봄. 맛나용~!
처음 구울때는 타는 것 때문에 어렵더라구요 ㅋ. 근데 몇개 태우고 보면 익숙해짐.
마늘 기름에 끓일수 있도록 그릇들도 있습니다~ 이게 먹어본사람만 아는...... 
콘샐러드도 무한이라니잇!! 저야 감사~
요렇게 상추에 한쌈!
마늘은 더 익어라!! 확확 끓어줘야 합니다
으어, 맛있어보여서 한컷!
이미 배부르긴한데, 아쉬움에 한판더 시켰습니다. 이번에는 갈비로만 달라고 했네요~!. 천천히 먹어보면서 맛 비교해봤는데 확실히 목전지 보다는 갈비쪽 살이 훨씬 맛나긴합니다.
요건 밥이랑 먹을라고 구워놓았습니다. 캬캬
비빔냉면~! 무난무난
된장찌개는 제꺼~!
밥도 무한이니 맘 껏!!
아쉽지만 마지막 돼지갈비~!
밥위에 올려서 마무리!!

 

가성비하나는 진짜 역대급!

쏠때 가면 기분 좋게 쏠 수 있습니다. ㅋㅋ

 

맛도 이정도면 무난하고, 소주 / 맥주랑 먹다보면 배터질 것 같네요~!

고기 잘먹는 사람들끼리 가면 본전 뽑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ㅎㅎ

 

쿠폰도 뜨면 겟하시고 가면 완전 이득!!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2020.05.21 09:51 신고

    가성비 좋은곳이죠
    쿠폰을 받아 이용하는 방법도 있군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kj3281.tistory.com BlogIcon 피그박2020.05.25 13:05 신고

    저희 동네에도 명륜진사갈비가 있거든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있고
    다큰 성인들과 함께 가기에는 가성비가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