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사거리 여자수산, 숭어회와 고등어회 먹어봤습니다!

2020. 5. 2. 10:28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안양 비산사거리에 있는 여자수산 이란 횟집 후기입니다.

동생이 쏜다고 해서, 후다닥 달려가봤습니다. ㅋㅋ

 

메뉴는 쏘는 사람이 고르는게 인지상정!!

동생이 횟집을 골랐고, 숭어가 제철이라고 해서 숭어회를 주문했네요.

거기다 고등어회가 땡긴다고 하여 추가주문 ㅋ.

※ 고등어회 잘하는 곳이 진짜 잘하는 곳이다... 라는걸 뭐 만화에서 본것 같은데... 평가도 해볼겸 ㅎㅎ

 

나중에 숭어가 언제가 제철인지 검색해봤는데, 숭어 종류에따라 넓게 다르더라구요;;

보편적으로는 봄이라는게 정설. 암튼 이때가 4월이었으니 얼추 맞는셈!

 

술마시느라..... 가게 간판이랑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ㅋㅋ

꽤 맛나고 배부르게 먹다왔습니다~!

 

 

자, 그럼 만나보시죠~

 

반찬들 하나씩 나오는데, 배가고파서... 맥주랑 흡입! 소주가 얼음에 나온다는게 깨알 포인트네요 ㅎㅎ
한입씩 순삭이지만, 괜찮았습니다. ㅋ
기다리느라 지루해서 샐러드도 한컷 ㅋ
대충 요런 셋팅. 뭐 별거 없어보이지만.... 배고파서 그런지 다 맛났음. 옥수수 리필해주심 ㅋ
깨알 새우젓! 계란찜 맛집이네... (나도 집에서 저런 활화산 계란찜해보지만... 이정도는 안되던데 헷;;)
시원한 조개탕~!
난... 왜 이게 맛있지.. 아직까지 초딩입맛인듯;;
별거 없는 김치전인데 맛나게 먹음!
아... 이게 고구마전이었나??? 가물
엄청 기다리다보니 나온 숭어회!
깻잎에 요렇게 먹으면 꿀맛입나다 오오!
밥이 나오는데, 요렇게 회랑 싸서먹으라고 나오네요. ㅎㅎ
이야, 지금봐도 맛나보임. 회 질 자체는 만족!
그리고 요게 마지막에 추가로 누가 오면서 주문한 고등어회 +@. 비린내 안나고 맛있었음 최고! (비싸서 그렇지....얻어먹은거지만 ㅋ)

 

3명이서 소맥과 함께 먹었는데, 즐거운 술자리였네요 하하.

사람들이 많고 좀 혼잡하긴한데, 잘나가는 동네횟집 느낌. 개인적으로는 꽤나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