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구름산 아래의 쭈꾸미집! 산촌신쭈꾸미~, 고급 커피가 공짜!

2020. 4. 14. 16:0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광명에 있는 맛집! 산촌신 쭈꾸미 집 후기 입니다.

저는 이미 3번째 방문이자 첫 후기!

어르신들과 들렸다가 이번에는 와이프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ㅎㅎ

 

현재나 이전에는 좀 시골동네 느낌이고, 잘 안다니는 길인데, 

여기도 구름산지구도시개발구역이나..... 몇 년 있다보면 완전 사람 북적한 곳이 될 것 같네요;;;

 

그래도 지금은 좀 한적하고 골목으로 쭉 올라가면 이곳 산촌신쭈꾸미 집이 보입니다. ㅎㅎ

 

쭈꾸미집은 왠지 딱 이런 산장(?) 같은 곳이 생각나곤 하는데,

이곳은 그리 멀지도 않고 가기도 편합니다.

 

불맛나는 쭈꾸미와 같이 나오는 전과 묵사발!! 푸짐하게 나오면서도,

먹고나면 1인당 커피가 제공되어 (자판기 커피가 아니라 그럴싸한 고오급 커피 ㅋ),

먹고나서 수다 떨면서 쉬고 갈 수 있도록 가게 근처에 자리가 있습니다.

 

자주가는 사람들 말에 의하면 주중 점심에는 아주머니들 수다 장소가 된다고 ㅋ

나중에 구름산지구도시 개발완료되면 사람들 더 많아지지 않을까 걱정이~!

 

차가 없다면 찾아가기 조금은 꺼려지는 곳이긴 합니다.

 

여러명이서 갔을때는 기본 쭈꾸미에 사이드로 왕새우 튀김 시키면 딱이긴 합니다.

(고렇게 많이 먹더라구요)

 

이번 방문에는 2명이서 간거라 왕새우튀김은 못시켰네요.

쭈꾸미만해도 양이 완전 넉넉하거든요~!

 

쭈꾸미세트 1인분에 11,000원으로 그냥저냥 적당한 가격에 넉넉한 양과 중간 이상의 맛!

저는 꽤 괜찮게 느껴진 곳입니다. ㅎㅎ

 

사람은 주말에가나 주중에 가나 항상 많더라구요.

 

 

지금 지도 검색해보니 서울대점, 전주점도 있었네요 (오호~)

 

이곳 주차는 적당한 크기긴한데, (일반 산길에 일렬로 주차. 주차유도해주시는 분 있음)

나중에 사람 몰리면 엄청 난감할 것 같긴합니다. (도시개발끝나면 ㄷㄷ)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먹부림후기

 

가격과 메뉴는 요렇습니다. 포장은 저렴저렴!!!
쭈꾸미 나오기전에 찬들! 발사믹 샐러드~
도토리전, 이게 은근 맛나요! 2명은 요렇게 나옴 ㅋ 아쉽(하나 다 나오징)
 매운쭈꾸미에 넣고 비벼먹을 찬들!!
드디어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인 쭈꾸미! 확실한 불맛입니다. (근데, 이게 진짜 불로 지져서 불맛인지 소스맛인지 모르겠음.... 가게 들어갈때 직화 향이 전혀 안나서;;), 뭐 맛만 좋으면!!! 맛은 보통맛 / 매운맛 선택가능합니다~! 저희는 보통맛인데, 옆테이블 매운맛은 맵다고 난리 ㅋㅋ (콩나물 소비 Up)
도토리묵사발입니다! 매운맛은 중화시켜주는 필수반찬~!
밥 한공기!!
쭈꾸미와 콩나물을 올려서!
사진만 봐도 맛나보이네요 ㅎㅎ
묵사발 덜어서 벌컥벌컥 ㅎㅎ
전체 메뉴 한컷 더!
영수증에 요렇게 커피 교환권이 써있습니다. 원하는거 펜으로 쓰면 되요! 수량양만큼 가능! 종류는 위처럼!
겨울에는 요런 난로도 있어요 ㅎㅎ 추억이 솔솔
이구쪽에 요런 공간 + 저 뒤쪽으로 나가면 또 있습니다~
영수증에 숫자적은 후에 여기다가 주시면 안에서 열심히 내려주십니다. 산촌베네~!!라니잇! (일요일은 안한다고 하니 참고!)
요게 까페모카 한잔! 뭐, 만드는거 보면 단순단순이지만, 공짜 커피치고는 대만족~!

 

개인적으로 위치도 그렇고 꽤나 만족한 곳이네요.

나중에 사람많아서 못가기전에.... 테이크아웃으로라도 좀 사다가 집에서 가족과 해먹을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