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흥냉면 전문점! 강남면옥 광명점, 물냉면과 비빔냉면 한그릇씩 호로록~

2020. 4. 22. 16:0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강남면옥 광명점 다녀온 이야기 입니다. ㅎㅎ

밤일마을 범안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도 편하고 주차도 넓어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복잡한 도심이 아니고 단일 건물이라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에는 딱 좋겠더라구요. )

 

함흥냉면 전문점이라고 프렌차이즈 더라구요.

카카오맵에 검색해보니 여기저기 많네요 ㅋ.

 

냉면도 많이들 먹지만, 만두전골도 어르신들 많이 주문해 먹더라구요. (계절특선)

저희는 물냉 하나 비냉하나, 만두 반판 추가해서 2명이서 나눠먹었습니다~.

 

냉면 맛은 함흥냉면 맛으로는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이미 평양냉면에 너무 길들여져 있어서 ㅠ.ㅜ 간만에 먹다보니 슴슴한 평양냉면에 녹두전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나쁘지 않음.

이젠 진짜 냉면 한그릇 10,000 시대구나.... 평양냉면만 그런줄 알았는데, 이제 함흥냉면도 만원시대임 ㅋㅋ

 

자, 그럼 한번 만나보시죠~

 

 

밤일 마을쪽에 먹을 곳이 많긴한데, 막산 어디갈지 찾아보면 별로 땡기는 곳이 없다는.....;;

 

대략 요런 모습! 일요일 오전이라 주차하기 짱편함!
메뉴 및 가격! 만두 반판 파는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뜨끈한 육수!! 추운날에는 이거 계속 마시게 되네요 ㅎㅎ. 비빔냉면과 먹으면 또 계속 먹게됨 ㅋ
만두 반판 4개 5,000원 입니다~!
속은 아주 실하고 맛있음!!
함흥비빔냉면!! 아.. 생각해보니 나도 비빔냉면 먹었어야하는데, 왜 물냉면을 먹었지.....
갠적으로는 물냉면보다는 비빔이 훨씬 괜찮은듯 (함흥냉면이라 그런가...)
아, 9,000원이면 고기 좀 더..... ㅠ.ㅜ

사실 비빔냉면에 육수랑 후루룩 마시는게 최고 조합인듯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