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전통시장 구경~! 해피니스 꽈배기 먹으러 갔다가 실패!

2020. 1. 14. 07:5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원래 광명시장에 홍두깨 칼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그냥 칼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시장에서 먹거나 사올 것들을 고민하다가!!

초대형 꽈배기가 눈에 띄더라구요.

 

해피니스 꽈배기 / 꿀떡이라는 곳인데,  꽈배기와 꿀떡을 팔고 있습니다.

시장다 돌아다녀봤는데, 줄서서 먹는 곳은

홍두깨 칼국수와 이곳 해피니스 찹쌀 꽈배기 / 호떡 두 곳이네요 ㅎㅎ.

 

홍두깨야 저희 부모님 세대부터 이어져 오던 곳이라 워낙 유명한 곳이고,

해피니스 꽈배기 호떡생활의 달인인절미 호떡으로 소개된 곳이더라구요.

날짜를 찾아보니, 2019년 12월 16일에 방영되었네요.

한달도 안된 따끈한 곳이었네요 ㅎㅎ.

그래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았는 듯

 

> 방송내용 캡처하신분이 있어 링크!

 

생활의 달인 인절미 호떡 달인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인절미 호떡 달인 노하우 담아보...

blog.naver.com

저는 꽈배기가 땡겼는데, 호떡이 더 유명한가 봅니다.

어머니는 호떡을 구우시고, 아들이 꽈배기를 튀기는 거였네요 ㅎㅎ

 

사람들이 몰려있어서 저희도 냉큼가서 줄을 섰는데.... 두둥!

번호표를 받아야 한다는 거 ㄷㄷㄷㄷ. 거기다가 현재 매진이라 더이상 못판다는 것.

> 대략 일요일 12시 50분 정도 였네요 ㅎㅎ

 

그정도일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네요. 

한정판이 유행인가;;; 먹을라면 오전 11시 전에는 와야할 것 같습니다.ㅋ

 

이날은 아쉬워서 다른 입구에 있는 한가한 곳에서 꿀떡을 사먹긴했는데,

유명한거 못먹어보니까 아쉽더라구요.

 

뭐, 나중에 요 시장 맛집 찾아서 한번 더 와서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시장 구경~ 저울 손대는 분은 십만원. 그럼 저울 제다가 손대는 분은? ㅋㅋ. 뭐 그냥 신기해서 찰칵 ㅎㅎ
H 모양으로 길쭉하게 되어 있는데, 거리 이름이 이렇게 있네요. 전체적으로 가격들은 당연하지만 저희 동네 마켓보다는 싸더라구요~
이곳이 바로 해피니스 그곳!. 여기 사람들이 지나가는 사람이 아니라 몰려있는 사람들... 이 좁은 골목에 ㄷㄷㄷ 여기만 유독 그렇습니다.! 간판은 옥이네 보신탕이지만, 내용은 아닙니다. 요 근처에 오래사진분들한테, 요 꽈배기집 얼마나 됬는지 물어봐야겠네요. 자주 다니는 사람이 있거든요 ㅎㅎ
요렇게 큼지막한 찹쌀 꽈배기를 만들고 계십니다!! ㅎㅎ 이어팟 끼고 계신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쪽이 호떡 굽는 어머님! 꽈배기가 더 장사 잘되는 것 같았어요. (당일 기준!) 저도 꽈배기가 더 먹고 싶긴했음 ㅎㅎ
꽈배기 매진이라....(오후 1시전이었는데 ㅠ.ㅜ) 다른곳에서 호떡 사먹었습니다. ㅎㅎ 여긴 수수호떡!
걍 굽는 모습 찰칵해봤네요!!
뭐, 여기도 맛있어 보입니다~!
짜잔~! 씨앗들은 수수호떡이라고 하네요~!
칼국수 먹고 나와서,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해피니스 꽈배기 못먹어서, 다른 곳에서 수수호떡 먹으면서 쭈욱 돌아다녔네요 ㅎㅎ.

혹시 이곳,

해피니스 찹쌀 꽈배기&호떡에서 편하게 먹으려면 주말(일요일) 기준 12시 전에 오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다음에 오면 인절미 호떡이랑 찹쌀 꽈배기 꼭 먹어보고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