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슈니언버거 +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

2020. 3. 28. 18:23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후기는 맥도날드의 최신 메뉴인 슈니언버거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입니다.

 

뭔가 정말 오랜만에 맥도날드 신제품을 먹어보는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찾아보니, 작년 11월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이 최신이었네요 ㄷㄷ (제 블로그 후기 기준 ㅋ)

 

아무튼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거라 사이드도 좀 사야지 하는 마음으로 찾아갔습니다. ㅋ

 

개인적으로 이전에 맥도날드에서 신메뉴 사먹을때는 항상 맥윙을 추가하여 포장해왔는데...

어???어?? 이번에 정신차리고 메뉴를 보니까 맥윙이 없고 너겟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찾아보니, 2018년 3월에 단종되고 2019년 5월, 10월쯤 기간한정 재판매를 했었다고...

 

헐, 난 이게 맥도날드에서 제일 맛있었는데, 단종이라니 ㅠ.ㅜ

맥도날드는 잘 안가다보니... 단종인줄도 몰랐었네요 하핫;;;

 

아무튼 시무룩한 마음에, 사이드를 보다가....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신메뉴가 나왔길래 추가해봤습니다.

맥도날드 파이가 따끈할때는 은근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말이죠 후후.

 

 

이번 슈니언버거는 맥도날드 새우버거의 새로운 라인업 입니다!

기존 슈슈버거슈비버거가 기존에 잘 버텨주고 있었는데, 여기에 어니언을 더한 슈니언버거가 나온 것이죠 ㅋ~

 

※ 사실... 이전에 콘슈버거라고... 쉬림프에 옥수수 더한것도 있었는데, 소리소문 없이 사라짐 ㅎㅎ

 

 

맥도날드 - 콘슈버거

좀 지난이야기이긴 한데, 슈퍼배드3가 나오면서 겸사겸사 맥도날드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더군요. 더불어 같이 나온 콘슈버거! / 바~나나 아이스크림 / 그리고... 할인추가메뉴로 애플파이 까지!! 먹어봤습니다...

shinlucky.tistory.com

단품 가격은 4,700원으로 빅맥과 비슷한 중간 가격대입니다.

(저가는 2,000원대인 치즈버거 불고기 버거가 있으니 ㅎㅎ)

 

라즈베리 크림치즈는 1,000원!

이게 은근히 간식으로 가격대비 성능이 꽤나 괜찮은 듯 싶네요.

단점은 바로 먹어야 맛있다는 거지만 ㅋ

 

맥도날드 코리아에 전용 광고도 있음!

 

뭐 사실 어니언 튀김이 이번 처음도 아니고,

어니언 시리즈와 쉬림프랑 적당히 섞어서 제품을 낸 느낌.

 

맛 자체는 특별하거나, 또 먹고 싶은 느낌은 아니고 너무너무 평범하고 무난.

아쉬운건 크기가 너무 작다는 정도.

 

같은 가격이라면 당연히 빅맥 선택할 듯! (뭐 그래도 쉬림프 매니아 들이 있으니!!)

쉬림프 버거라 패티에 통 쉬림프가 보이고 잘 씹힙니다. 요거 자체는 기존 쉬X 씨리즈의 특징이기도 하죠~

 

자, 그러면 바로 만나볼까요~

 

퇴근길에 요렇게 포장해왔네요!
딱 2개!  슈니언 법거와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입니다!!
치즈파이만 와이프랑 반땡!
사과파이와는 다르게 검은게 특징!
안에는 설명 그대로 치즈랑 라즈베리가 들어 있습니다. ㅋ 이렇게 보니까 메밀전병 튀김 느낌이 나네요 캬캬.
오랜만의 맥도날드!!
으.. 내가 원한건 요 번이 아닌데.... 걍 참깨빵 번 ㅋㅋ
크기는 진짜 작은데 높긴 높습니다. 양상추도 많이 들었고 어니언 튀김도 올라가있으니 말이죠~
양상추는 진짜 듬뿍이네. 추가한것도 아닌데 ㅎ
저기 보이는게 쉬림프 패티! 삐죽 나온게 양파튀김!!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짜잔~. 쉬림프 패티에 통쉬림프가 좀 보이긴 합니다. 
오 그럴싸하게 잘려서 한장 찰칵! 잘랐을때, 어니언 모양이 별로인게 조금 아쉽 ㅎㅎ

 

개인적으로는 어니언후라이 위에 올라간 소스가 별로였는데, 

차라리 심플한 마요네즈가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