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미국을 흔든 그버거! 켄터키 치킨버거 후기~!

2020. 3. 15. 13:33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간만에 KFC의 새로운 버거 후기입니다~

2020년 2월쯤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가 나왔는데, 이번 3월에 켄터키 치킨버거가 출시했습니다!

 

원래는 나오자마자 다음날 바로 먹었는데.... 이번주 너무 바뻐서 이제서야 후기를 ㅠ.ㅜ

(바쁜 와중에 퇴근하면서 사와서 저녁에 먹었다는게 팩트;;)

 

기사를 보면,

켄터키치킨버거는 지난 2019년 미국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품절사태를 일으켰던 버거에서 영감을 받은 신개발 메뉴다. 치킨 버거 본연의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촉촉한 브리오슈 번 사이에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을 담았으며, 감칠맛을 자아내는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를 더해 치킨 버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라고 합니다.

근데 자세히보면, 2019년 미국에서 화제를 일으켰던 버거가 아니라....

거기에서 영감을 받은 신메뉴라고;;; (뭔가 상당히 애매... 결국 로컬라이즈를 했다는건가 ㅎㅎ)

 

후기먼저 요약하자면...

진짜 맛있었습니다!!

상당히 심플하고 재료가 조잡하게 많이 들어간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치킨 필넷과 시크릿아메리카소스(?) 이게 조합이 정말 예쑬입니다.

아래쪽에 피클도 있는데, 이게 피자먹을때 나오는 짭쪼름한 피클이 아니라 엄청 담백한 피클이라 잘 어울립니다.

요 3가지 조합이 진짜 예술!

 

특히 치킨 필넷이 통다리살이라 엄청 부드럽기까지!

 

요즘 통감자니, 통새우니 치즈 듬뿍이니... 이런 다양한 재료넣는 버거들이 많았는데,

이런 단순 조합에서 이런맛이 나오다니!! 이런 버거가 KFC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징거버거보다 이게 KFC 시그니처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왠만하면, 한번 먹은 버거는 다시 잘 안사먹는데, 요건 꽤나 생각날꺼라는 생각이 한입 물자 저를 지배했습니다.! ㄷㄷㄷ

 

무조건 드셔보시길 추천~!

 

이제는 돈들여 광고만들기 싫으니까... 이런 퀄리티 떨어지는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는듯.... (그래도 예전에는 이런것도 없었는데 이게어디냐 ㅋㅋ)

 

현재 1,000원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랑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을 추가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ㅎㅎ

(or 세트업 쿠폰을 카톡에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 가격은 단품 4,900원 / 세트 6,800원이니 참고!

 

저의 경우, 천원 추가해서 후렌치후라이랑 크리스피치킨 추가해서 모셔왔습니다.

거기다가 요즘 은근히 KFC 닭똥집 튀김이 생각나서 맥주도 하나 사왔네요 ㅋㅋ

 

정말 간만의 KFC 사다 먹는거라.... 폭풍쇼핑 했습니다.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KFC 신제품 리뷰

 

 

이렇게 셋팅해놓고 보니 많기는 많네요. 근데 사실 별거 없음;;; (라고 생각함) 맥주 안주로 콘샐러드 / 코울슬로 추가. 콘샐러드 / 코울슬로 하나에 1,000원으로 할인할때가 좋았는데..... 1,500원이다보니 두개추가하면 3,000원 ㄷㄷㄷ
닭똥집 튀김!! 이건 언제 먹어도 맥주안주로 굿굿! ㅋ
요녀석이 켄터키치킨 버거 입니다. 미국에서 대박난 느낌을 줄려고 누가봐도 미국식 포장 ㅋㅋ. 캡틴아메리카 생각나네요;;
브리오슈 번!! 촉촉한 느낌
살짝 열어보니, 요 아메리카 시크릿 소스(??)가 듬뿍! 요게 치킨필넷 맛을 배로 증가시켜주는 역할ㄷㄷ!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오 촉촉한 통다리살 필넷이 보이네요. 정말 부드럽습니다. ㅎㅎ 위에 시크릿 아메리카 소스가 주륵!
아래쪽 피클인데, 맛이 너무 튀지 않고 소스와 필넷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너무 아삭거리지도 않고 적당한 식감. 이것조차 맛났음!
요렇게 제가 좋아하는 그릇에 셋팅을 해봤네요~! 감자튀김때문에 사실 이것만 먹어도 배부름;;
어??엌? 이렇게 다 셋팅해놓으니까 많네요 ㅋㅋ. 천천히 맥주랑 다 먹어치웠습니다~ 만세이

 

 


2020년 KFC 치킨 + 버거 근황

- 2월 -

 

KFC 신메뉴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 한발 늦은 후기!

아.. 이거 1월 중순에 나온 KFC 신메뉴인데, 게을러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ㅋ. 메뉴 출시하기도 전에 위메프에서 쿠폰을 팔길래 미리 사두었습니다! 당시 상품명인 폴인치즈치즈세트라고, 신메뉴인 폴인크림..

shinlucky.tistory.com

 

KFC 신메뉴 트러플 치킨 세트 먹어보고 왔습니다. 루이 14세가 사랑한 어쩌구.....

어제 KFC에서 신메뉴인 트러플 치킨이 출시하였습니다~! 모르고 있었는데, 카톡에서 알려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2020년 치킨으로서는 새로운 메뉴라 매우 기대를 했지요~! 트러플 관련된 햄..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