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 한발 늦은 후기!

2020. 2. 10. 07:57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아.. 이거 1월 중순에 나온 KFC 신메뉴인데,

게을러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ㅋ.

 

메뉴 출시하기도 전에 위메프에서 쿠폰을 팔길래 미리 사두었습니다!

당시 상품명인 폴인치즈치즈세트라고,

신메뉴인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 + 치즈 후렌치프라이 같이 주는 메뉴였습니다.

확실히 미리 쿠폰으로 사니 싸긴 사네요 ㅎㅎ.

 

거기다가 치킨 1조각과 콘샐러드 코올슬로 추가요~

아래가 구매한 쿠폰!!

 

KFC 간만에 신메뉴 등장 예고! 폴인치즈치즈세트!! 선할인!!

KFC나 기타 패스트 푸드 신메뉴가 나오면, 일주일 내로 사먹고 리뷰를 작성하는 편입니다~ 보통 카톡 친구가 신메뉴와 할인쿠폰을 알려주는데, 이번에는 일주일 전에 더 빠르게 알게되었네요. 이날은 위메프 소셜..

shinlucky.tistory.com

이번에는 징거버거 베이스에 크림치즈볼이 추가된 제품인데....

일단, 맛있습니다!!

 

KFC 치즈볼은 이번에 처음먹어보는 것 같고, 따로 팔지도 않는데,

요 치즈볼이 꽤 맛있습니다. 심지어 식어도 맛있음 ㅋ

 

조만간 따로 팔지도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

징거버거야 워낙 시그니처 메뉴고, 치즈볼이 맛있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저녁 한끼 푸짐하게 모셔왔습니다. ㅋ
치즈 후렌치 프라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리지널!! 다리는 제가 좋아하는 부위는 아니긴 하지만;;;;
가장 궁금했던 신메뉴!!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
오픈하니 치즈볼이 보이긴 보입니다. ㅎㅎ 치킨필넛도 꽤 크고 길쭉한편. (언제 이렇게 업그레이드 됬니? 맘스터치의 여파인가;;)
대략 요런 모습입니다 ㅎㅎ
치즈볼이 균형이 잘 안잡히는 모양이긴해요 ㅋ
현실적인 비쥬얼 ㅎㅎ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크림치즈볼이 조금 짤렸네요 ㅎㅎ
요런 모습! 간만에 먹은 징거버거인데, 치킨필넷이 커진듯한 느낌?!!
치즈볼! 이게 너무 맛있다구요~! 따로 팔면 살듯 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요맛에 KFC가는 듯 

 

이번 신제품은 완전 괜찮았네요~!

한번 추천해봅니다.

 

최근에는 맥도날드에서 맥치킨 모짜렐라가 나왔던데;;;

요즘에는 치킨패티 위에 통치즈제품 올리는게 유행인가 싶기도 하고 ㅎ

 

맥치킨 모짜렐라도 먹으러 가야하는데 계속 늦어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