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감잡았어?(감자봤어?) 휠렛포테이토버거 후기

2019. 12. 9. 08: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살짝 늦은감 있지만, 맘스터치 신메뉴 후기입니다.

얘네는 카톡계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KFC나 롯데리아 처럼 신메뉴를 알려주지 않아....

직접 싸이트 들어가봐야 알게되네요.

 

그래서 항상 좀 늦게 먹어보게 됩니다. ㅎㅎ

이번에는 우연히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가 신메뉴 보고 바로 도전해봤습니다.

나름 동영상 광고도 만들었더군요!

 

윤쭈꾸(유투버) + 모모랜드 주이

신메뉴 이름은

휠렛포테이토버거, 불고기포테이토버거 2가지 입니다.

 

모두 통감자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고,

한쪽은 치킨휠렛(치킨 살코기 뭉침)기반이고 다른쪽은 불고기 패티 기반입니다.

 

혼자 먹는 한끼라, 둘다 먹을 수는 없고....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휠렛 포테이토버거를 골랐습니다. ㅎㅎ

뭔가 불고기 버거하면 롯데리아 밖에 생각 안나고..... 맘스터치 치킨휠렛은 언제나 진리였기에 후후.

아, 그리고 가격은 둘다 똑같습니다~

 

요것만 가져오기는 조금 아쉬울 것 같아,

갈릭 김떡만과 콘샐러드 추가!!

※ 여담으로 원래 치킨 반조각만 사갈까 생각했었는데, 이상하게 맘스터치는 치킨이 별로 기억에 남는 먹고 싶은게 없더라구요;;;

 

자, 한번 이제 사진으로 한번 먹어봅시다!

 

요렇게 휠렛포테이토 버거 세트랑 + 콘샐러드 + 갈릭 김떡만입니다. 매콤 김떡만은 뭔가 평범해서 갈릭 맛을 골라봤는데, 뜨끈하니가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의 장점이자 단점인.... 케이준 감튀
콘샐러드... 사실 맘스터치 콘샐로드는 별로... 리코타 샐러드인가가 훨 나은듯
처음 사보는 김떡만 갈릭!
맥주 안주로만 생각하고 별 기대 안했는데 괜찮더라.
갈릭이 깔끔하고 맛남. 뜨끈뜨끈할떄 먹으면 진짜 최고 였네요. 중간에 먹다가 다시 데워서 먹음요 ㅎㅎ
요게 신제품 포테이토버거!!! 맘스터치답게 높습니다 높아 ㅋㅋ
평범한 번이지만!
안에는 요런 통감자 슬라이스가 똬악!
그리고 아래는 치킨필렛이~!
반으로 짜르면 필렛의 두툼한 면이 나옵니다. 맘스터치는 요게 진리 ㅎㅎ
필넷위의 감튀는 그냥 감튀 맛. 딱히 조화가 이루어진다고 말하기에는 좀....
그래도.... 맘스터치니까 믿고 먹었습니다. ㅋ

뭐, 치킨 휠넷이 워낙 베이스로 괜찮아서 위에 뭐가 들어가도 다 괜찮긴한데....

포테이토는 별로인듯;;;

 

걍 딥치즈버거랑 리샐버거가 조합이 괜찮고 맛있었는듯 싶네요 ㅎㅎ.

휠넷이 워낙 두꺼워서 야채 듬뿍 올라간게 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

 

 

맘스터치는... 제발 신메뉴 나오면 카톡 친구플러스로도 좀 알려줬으면;;;

 

아래 링크에서는 맘스터치 신메뉴인 포테이토버거 드신분 한정하여,

영수증 첨부하고, 설문작성하면!! 맘스터치 모바일 쿠폰에서부터 LG 노트북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드셔봤으면 꼭 도전해보시길~

 

http://www.momstouch.co.kr/sub/customer/customer_01_view.html?pg=1&seq=311&sf=&ss=

 

www.momstouch.co.kr

혹시 누가 아나...... 뜬금없이 LG 노트북이 될지 말이죠 ㅋㅋ.

저도 지금 영수증 모아놓은 거 뒤지면서, 요거 먹었던날 영수증 찾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