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Lapfit 체험단 발대식 참석

2009. 3. 14. 13:25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2009년 3월 7일 토요일 3시에 강남에 있는 삼성전자 C동 3층 대강의실에서 랩핏 체험단 발대식이 있었다.
필자의 경우 이 날 오전에는 학교에서 프로젝트 모임이 있었고 저녁에는 네페르 신환연이 있는 관계로 서울을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덕분에 이곳 랩핏 체험단에도 늦게 도착하였다 ㅠ.ㅜ;


어떤 분위기로 진행 될 것인가 나름 궁금했었는데,
생각보다 활발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발대식이 진행되었다.
초기에 남자로 득실거리는 광경을 예측했으나, 이외로 이런 노트북 모니터나 기기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들도 꽤나 많았다.
모인 사람들도 상당히 적극적이고 활발한 반응이 었고,
마지막에 알게되었지만 네이버 랩핏 까페의 마스터이신 듀얼랩핏님이 진행을 하셨다.
(사진속의 왼쪽 상단 빨간 가디건의 여성분)
목소리도 왠지 발표에 적당한 또랑또랑한 목소리와 차분한 말투셨고, 웃는 눈꼬리 또한 매력적이셨다.
뭐 개인적으로는 PPT를 진행하거나 발표, 회의에 있어서 상당히 유리할 것이라는 생각도 잠깐 했었다^_^.


제품에 대한 설명과 질의 시간을 갖은 후에는 퀴즈코너가 있었고, 퀴즈 종료후에는 다같이 사진을 찍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서 삼성체험관에서 구경을 하였다.


앞으로 체험단의 활동에 관한 활동 지침서를 받을 수 있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랩핏 커뮤니티에 가입한후 매주 1개씩 4주간 총 4개의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와 랩핏커뮤니티에 올리는 것 이다.

(추가적인 미션도 존재하기는 하다.)
필자의 경우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며서 무미건조하게 새로운 포스팅의 소재도 되고,
실제로 사용하면서도 랩핏이 워낙 편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

체험단 혜택도 랩핏체험제품 증정외에 다른 삼성제품도 같이 주는 여러 혜택이 있지만, 필자는 별로 관심없고 단지 이 랩핏 포스팅이나 꾸준히 작성해 보련다. 아마 작성하다보면 한 6~7개 정도의 글이 작성될듯 하다^_^


<네이버 랩핏 까페에 올라온 단체샷~, 잘 찾아보면 필자도 있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