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가성비의 미스터보쌈! 집에서 먹는 미보+미족 미스터2인 세트!

2020. 6. 24. 15: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저녁하기가 싫은 어느날!! (사실 설겆이 하기가 더 싫다!)

주문해본 미스터 보쌈 입니다~!

 

왠지모르게 보쌈과 족발이 먹고 싶어서 반반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배달앱에서 다른 족발집들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질이냐, 양이냐를 고민하다가...

(족발 전문점에서 시켜먹냐 / 보쌈 전문점에서 시켜먹냐 / 저렴한데서 반반 시켜먹냐)

결국 이곳 미스터 보쌈을 선택했습니다. ㅋ

 

기본 2인세트 구성에 막국수 추가!!

 

가격은 대략 미스터보쌈2인(족발+보쌈) 22,000원에

막국수 추가 3,000원

요렇게 25,000원 입니다~!

 

뭔가 간만에 먹어보는 배달 족발 / 보쌈인지라 맛나게 먹었네요!

가성비가 좋은지라 사실상 보쌈이나 족발 질이 다른 전문점만큼 좋지는 않더라구요;;

 

뭐, 그래도 싸고 골고루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중점을 두어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마늘소스에 보쌈이랑 먹으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

 

백김치랑 보쌈김치 다 맛있었는데, 깻잎이나 상추등은 따로 사다가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시죠~!

 

뭔가 든든한 포장!!
펼쳐놓으니 꽤 많네요 ㅎㅎ
셋팅해보고 찰칵! 보쌈김치랑, 백김치는 먹고 남아서 나중에 밥먹을때 잘 먹었네요 ㅎㅎ
무난무난한 미니 막국수!
보쌈김치 맛있습니다 ㅎㅎ 깻잎 필요!!
사실 족발 비쥬얼은 별로... 맛도 별 특색없습니다.
보쌈도 비쥬얼은 별로인데, 가게이름이 보쌈이다보니, 그래도 족발보다는 나음!
보쌈에 마늘소스 찍어먹으면 개꿀! 마늘소스가 엄청 달달합니다~
정석대로 백김치, 보쌈, 보쌈김치 짜잔~!

 

으어, 설겆이를 안하니 너무나 개꿀인 한끼였네요 ㅋㅋ.

적당한 가격에 한끼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