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필수품?! 공기압마사지기 세븐라이너 잼잼 ZAM-300 후기!

2020. 7. 11. 13:20잡다한 이야기들/끝이없는 육아이야기

음, 현재 와이프는 출산준비중입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면 별다른 이유 없이 딱히 오래 걷거나 하는 것도 아닌데, 다리가 붙고 발가락이 퉁퉁 불곤 하네요.

여기저기 찾아보더니 세븐라이너랑 가포 정도가 유명하더라구요.

 

당근마켓에도 꽤 올라온 제품이길래,

중고로 살까하다가;;;;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마사지기를 쓰다 쓰는게 좀 그렇기도 해서 세제품을 사기로 했습니다 ㅎㅎ.

두 모델중에서는 세븐라이너로 결정했습니다!

(후기나 만족도나 주변 사람들에게 문의)

 

세븐라이너에서도 여러 제품이 있는데, 그중 잼잼이라는 공기압마사지기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엄청 혼란이 올텐데...

검색하다보면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ㄷㄷ

그래서 가격 검색할때도 꽤나 골치 아프단 말이죠.

 

먼저 아래 그래프를 보면 그나만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초창기 모델이 ZAM-01로 시작하고 뒤로 갈수록 기능이 많은거고,

ZAM-100으로 시작하는 모델이 2세대 정도로 보면 됩니다.

 

가격은 ZAM-0X시리즈가 1세대니 저렴하고 숫자가 커질수록 기능이 많아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ZAM-0X와 ZAM-X00시리즈를 비교하면 사실 본체 디자인이랑 버튼 타입 정도입니다;;

 

진짜 싸고 단순 마사지 기능만 사용한다면 ZAM-01을 오픈 마켓에서 구매한다면 10~12만원 사이에 구매 가능합니다. (중고아니고 세거!)

하지만 와이프 사줄려고 보다보니 너무 저렴하고 기능적은건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나마 기능 많고 최근 세대 제품인 ZAM-300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하.

(고민고민하다가 럭셔리까지는 조금 오버인것 같아서리;;)

> 사실 ZAM-100,200,300 가격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2~3만원 정도;;

 

요건 출산때만 사용이 아니라, 나중에 장모님 드려도 괜찮겠더라구요~

 

제가 한창 찾아볼때 가격 정리해드릴께요.

먼저 20만원 이상의 가격은 팔커프가 포함되거나 말도 안되게 비싸게 파는 케이스니, 패스하시면 됩니다.

(기본 구성이 다리커프만이고, 팔커프 포함되서 판매하는게 많습니다. 팔커프는 다리 사용해보고 나중에 구매하시는게 나을듯)

 

오픈 마켓 및 백화점 포함 통함 검색해보면!

(다리커프만 포함된 기본 셋 구성 기준)

ZAM-0X는 10만원~13만원 사이

ZAM-X00은 16만원~18만원 사이 입니다.

※ 럭셔리는 일단 패스

 

생각해보면... 걍 출산때문에 힘든데 모델별 10만원 차이도 아니고... 걍 십X만원정도면 좋은걸로 사주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ZAM-300의 가격은 18만원이었습니다. (할인 먹어 17후반)

 

혹시 여기에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컬쳐랜드 8%할인 받아 충전후, G마켓 스마일캐시로 변환! G마켓에서 스마일캐시로 구매하시면 8% 대략 만원정도는 추가로 할인 할 수도 있습니다 ^^;

 

제가 요렇게 해서 대략 17초반대에 구입했습니다!

 

> 지금 가격 찾아보니 G마켓 168,000원까지 나와 있네요. (고럼 15만원대 구매도 가능할듯!)

 

아무튼 위에 말한 가격대는 최근 내용이니,

가격 + 기능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단순 다리 공기압만 사용하면 걍 ZAM-01로 제일싼 모델의 기능만 사용하시는걸 추천,

애매하다면 걍 기능 많은 ZAM-300을 추천드리네요.

 

공기압마사지기 사용하는 몇몇 친구 와이프들에게 물어보니,

걍 사람마다 좀 다른것 같더라구요. 잘쓰는 사람도 있고, 별 감흥없이 방치하는 사람도 있고;;

 

일단 와이프의 경우, 꽤나 만족스럽다는 평입니다.

제가 봐도 갑자기 발가락이 퉁퉁 불어버리는데, 그 부위들을 꾹꾹 눌러주는 역할이 해주어서 훨씬 낫다고 합니다.

 

사실 구매전 가장 걱정되었던 포인트는 청소 부분이었습니다.

요 다리 커프가 바지처럼 입는 방식인데, 막상보니 지퍼처럼되어 있어서 펼쳐져서 청소하기 나쁘지 않더라구요.

 

단순 출산때만 사용하면 또 고민해보겠는데,

나중에 어르신들도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아서 저는 계속 보유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의료기기 세부 사항들입니다~! (인천이네요)
대략 요런 박스로 왔습니다~!
혈액순환 촉진용이네요! ㅎㅎ
박스 내부에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것이 본체!. 기능들은 직관적이라 딱 보면 느낌옵니다. ㅎㅎ 버튼방식이랑 저 Display가 기존 ZAM-0X 시리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건 ZAM-300. ZAM-100/200과의 차이점은 마사지 기능 추가, 배기 기능 추가입니다~
요건 공기압이 들어오는 다리커프입니다! 허리 / 손용 커프도 따로 팔더라구요. (다포함해서 한번에 팔기도 함)
요런 구성! 저건 발바닥 지압용으로 다리커프에 부착하는 거에요.
펼쳐보면 요렇습니다. 저 다리커프내 연결선을 본체에 연결하면 그 사이로 공기들이 들어와서 다리커프가 빵빵해져요~
요런식으로 입고 사용하면 됩니다. ㅎㅎ. 지금은 기본 상태!! 뭔가 멋있는 것 같기도 하고, 실험실 같기도 하고 ㅋ
화면은 요런식으로 현재 어느 부위를 어떤 쎄기로 하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부위별 마사지 모드가 있습니다~ (뭐 대단한건 아니고 압력 부위 및 순서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런식으로 빵빵해지면 살들을 자극해주네요 ㅋ.

와이프만 사용중인데, 만족한다니 뭐 전 뿌듯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