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아빠의 베이비페어 첫방문기! 코베 베이비페어 in 킨텍스

2020. 8. 5. 15:20잡다한 이야기들/끝이없는 육아이야기

이번 후기는 처음으로 가본 베이비페어 후기입니다. ㅎㅎ

이제 저도 아빠가 되는지라, 육아이야기 카테고리도 새로 만들었네요~.

 

슬슬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있는데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ㅠ.ㅜ;

그래서 7월에 코베 베이비 페어를 처음 다녀왔습니다.

 

좀 막막한 상황에서 와이프와 장모님과 다녀왔는데,

그래도 한번 구경하고 오니까 뭘 사야하는지 좀 감은 잡히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이제 사야할 것들 중에서 브랜드를 좀 보게 되더군요.

 

8월달에도 대략 2군데에서 베이비 페어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8.13~8.16 : 코베 베이비페어 in 수원

8.20~8.23 : 베페 베이비페어 in 코엑스

 

요 두군데 돌면서 브랜드별 가격대랑 성능좀 직접 만져볼까하네요 ㅎㅎ.

제가 담당한건,

카시트 / 유모차 / 애기띠

요정도 입니다.~!

이밖에도 아기침대 옷 등등 셀수 없지만.... 전 저것만 제가 직접 해보고 정리해보는 걸로 ㅋ

 

워낙 업체가 생각보다 많아서 곤란하기도 했지만;;

사실 구경하면서 깜짝 놀란건 가격대를 보고 깜짝....

(150만원짜리 유모차를 보고 깜놀.... 물론 유모차 라인업 중에서도 고가에 속하긴하지만서도...)

뭐 하면 기본 20만원 넘어가는 제품들 ㅎㅎ

 

뭐 육아도 요즘은 장비 빨이라고 말들하지요!

신기한것도 많더라구요.

 

이때 킨텍스에서는 코로나 방역으로 나름 철저하게 챙기더라구요.

마스크 / 체온측정은 당연하고 비닐장갑까지 끼더라구요.

 

하지만... 베페의 경우 면 같은거를 직접 만져봐야하기 때문에 조금 위험할 수도 있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다가 가본거였네요;;;

 

이번 후기는 첫 방문이라 간단 후기인데,

다음에는 좀더 세부 제품들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베페 / 코베 각각  베이비페어 주최가 다른데,

어디가 좋다고는 잘 모르겠고;;

 

공통적으로 베이비페어 시작 루전까지 앱 다운로드하여 회원가입시, 전시회 입장 신청하면 무료입니다.

미리 신청 안하면 나중에 유료로 입장해야하는데.... 그럼 엄청 억울하니 미리미리 가입 및 신청해줍시다!

 

제가 다녀온 코베 베이비페어는 나름 소소한 이벤트 들이 있는데, 

당일 선착순 입장이나, 두번째 방문 뭐 이런것들이 있긴한데, 엄청 상품이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현장에서 카드 만들거나 가족카드 발급받으면, (임신중이면 이미 나라에서 주는 아이사랑카드 이런거 있을테니...)

아이용 선물세트 이런거 주는데 이게 더 푸짐해보임 ㅎㅎ.

(하지만 이미 아이사랑카드 발급한 상태면 굳이...)

 

자, 그럼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자유로를 타고 킨텍스 제1전시장에 도착! 주차는 무난하게 했네요.
오! 처음 와보는 킨텍스인데 진짜 크네요!!
킨텍스 입장시 QR코드 스캔을 통해 정보를 입력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입장!
손소독제와 비닐장갑 착용후 입장~!
미리 등록했던 코베 아이디로 입장권을 발급합니다~!
으, 비닐장갑 불편하더라구요;;
처음 들어가자마자 유모차가~!
다들 유모차 한번씩쯤은 밀어보고 변신시켜봅니다. ㅎㅎ 설명 듣다보면 시간 잘가용
전경 한번 찍어봤네요. 가면 또 흔하게 볼 수 있는게 스튜디오와 보험입니다. 보험은 보험사마다 부스 엄청 크게 잡고 있더라구요.
킨텍스 스티커와 코베 스티커!
애기옷 코너에도 사람들 많이 몰려있더라구요. 가격이 그나마 저렴해서.. 바로 살 수 있는 ㅎㅎ
아기양말들 너무 귀여워서 좀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오가닉은 필수!! ㅎ
이거보고 처음 엄청 신기했는데, 아이들 올려서 젖먹일 수 있게 허리에 둘르는 것이더라구요. 요런건 사실 사도 1년도 못쓸꺼라 고민되더라구요;;
애기용 침대! 이렇게 해봤자 좀만 크면 다 나오려고 한다는.....  이것도 얼마 못써서 사야되나 고민... ㅎ
요건 젖병 소독기, 종류 참 많더라구요 후후.
아기 씻기는건데, 요 플라스틱이 7만원돈이라.... 깜짝 놀랐네요 하하. 뭐 기능들이 좀 있긴합니다^^
요건 카톡친구하고 공짜로 받은 유아용 수영기저귀 ㅋㅋ 이런거 쓸일이 있을라나;;
요런거 넘나 귀여워서 하나 사고 싶더라구요~
열심히 유모차 설명 듣는중! 요게 디럭스 타입입니다.
이게 절충형? 이었는듯하네요 ㅎㅎ
브랜드가 많아서... 첫날은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요건 카시트 부스!
하나로 신생아부터 12살까지 쓴다는 컨셉인데, 괜찮네요 ㅎㅎ
자동으로 아기 흔들어주는 장비 ㄷㄷ 이런것도 있군요.. 신기
요건 가죽으로된 유모차였는데, 이게 150이였나....... 엄청 비쌌는듯 ㅠ.ㅜ;; 근데 간지나긴 하더라구요 하하;;;
애기띠도 브랜드 종류가 많아서 직접 착용하다보면 시간 넘나 빨리갑니다. ㅎㅎ

 

뭔가 빨리 공부해서, 초보아빠들에게 공유하고 싶은데~

좀 더 공부 후에 찾아뵙겠습니다. ㅋ

 

암튼 신세계라서 나름 재미나가 구경했습니다.

다음에는 재미가 아니라 진지하게 이용해봐야겠습니다!

 

요건 8월 이후 베이비페어 일정들이니 참고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