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제1전시장 주차장 정보

2020. 8. 13. 15:01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이번 후기는 고양시에 있는 킨텍스 주차장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차로 처음 킨텍스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주차정보 공유드립니다. ㅎㅎ

 

서울에서 출발시 자유로 타고 쭈욱 달리니까 금방 가더라구요~

당시에 베이비페어 구경삼아 갔는데, 가기전에 주차 때문에 꽤나 걱정을 했습니다.

 

일단 저는 제1전시장에 방문하였고, 이에 따라 가까운 제1전시장 주차장을 이용했네요.

처음 지도만 보고, 만차거나 주차공간이 없으면 제2전시장 주차장이나 근처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해야하나.... 생각했었죠.

하지만......... 생각보다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거리가 꽤 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완전 핵멀어요.

걸어서 가는건 완전 불가능+비추;;;

막상 운전해서 지나가보니까 제가 말도 안되는 생각을 했구나....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맨 아래 사진이 있지만,

30분에 1,500원이고, 이후 10분당 500원 입니다

한 3시간 구경하다보면, 9,000원정도 나오더라구요 ㄷㄷ.

뭐, 그래도 전시장 바로 앞이다보니 전혀 아깝지는 않더라구요~!

 

이때 킨텍스도 처음 가보는데, 엄청 크더라구요.

근데 그에 비례해서, 주차도 평소에 힘들고 차 없이 이동하기는 더 힘든 곳이더라구요.

그나마 이날은 코로나 여파로 조금 덜한편인듯 했는데, 무난하게 주차하였습니다.

토요일 방문 차가 가득이긴 했는데, 빈 자리들이 은근 있더라구요.

 

여기도 자리 없을때는 자리 없어 이동하는 차들끼리 경쟁 심할 듯 합니다.

이동공간이나 주차공간은 평균 이상으로 넓직하니 널널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들어갈때는 GATE1(서문) / GATE2(남문)이고, 나갈때는 북문쪽으로 나가더라구요.

 

 

아래 사진들로 보시죠 ^^~

 

서울 촌놈이라 고양시도 자차로 처음 ㄷㄷ.
베이비 페어로 들렸었지요 후후.
길목은 요정도로, 빨리 주차하려는 사람들로 분주합니다. ㅎㅎ 그래도 구석으로 가면 좀 있긴하더군요 (토요일 점심!)
차 이동하긴 무난한데 사람들이 많이 다니니 조심조심. 괜히 주차자리 빨리 갈려다가 낭패;;
킨텍스 제1전시장 안에 출구마다 정산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날 베이비 페어로 주차정산때문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 다른 출구쪽으로 쭉 걸어나오니, 여긴 좀 한산하더라구요.
자동 출차라 엄청 편합니다~! 사람이 하면 괜히 막히고 피곤;;
세부 주차요금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고럼 안전운전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