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0대 출시메뉴, 오윤아님의 오짬어묵바 / 오짬어묵탕

2021. 1. 24. 14:31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그저께 금요일에 방송했던 KBS2TV 편스토랑의 20번째 출시메뉴 후기입니다~!

이번 최종 우승자는 오윤아님으로 3번째 우승입니다!

 

제품 이름은 오짬어묵바와 오짬어묵탕!

※ 실제 판매제품이름은 오짬어묵바 & 화르르 짬뽕 어묵탕

 

오윤아님은 첫번째는 완도전복감태김밥, 두번째는 뉴트롤이었고, 이번이 3번째네요 ㅎㅎ

제 이전 포스팅을 다시보니까 편스토랑에 출연 꽤 오래 하셨네요~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우승상품이었던, 완도전복감태김밥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아마 제가 지금까지 다 챙겨먹었던 편스토랑 출시상품들중 3위 안에 들 것 같네요 ㅋ

 

 

 

편스토랑 8회차 출시제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예약주문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나름 따끈따끈한 편스토랑 신제품 후기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것처럼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이 지난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회때 이후에는 예약상품이 없어지

shinlucky.tistory.com

이번 출시는

오짬어묵바의 경우 간단하게 먹는 바 형태로 판매하고,

밀키트로는 오짬어묵바가 들어간 든든한 오징어짬뽕어묵탕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금요일에 방영하고나서, 500개 제품 한정으로 CU앱을 통해 판매를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한시간도 안되서 모두 매진이더라구요 ㅠ.ㅜ;

※ 근데 예약해도 CU는 이상하게 일주일 뒤에 수령할 수 있어서 메리트가 없다는게 함정;;

 

접속대기가 이정도로 나오다니... 저 같이 챙겨먹는 사람들이 은근 되는 듯 ㅎㅎ

 

보통 방송 다음날 편의점에 밀키트랑 일반 제품이랑 이틀동안 풀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구할 수가 없었네요.

오짬어묵바는 있는데, 화르르 짬뽕 어묵탕은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ㅠ.ㅜ 

알바님들에게 물어봐도 안들어 왔다고;;; (3군데를 갔는데 말이죠 ㅋㅋ)

 

그래서 일단 이번 후기는 오짬어묵바 간단 후기입니다 ㅋ.

 

 

나중에 찾아보니,

편의점 말고 헬로네이처(마켓컬리처럼 새벽배송마켓)를 통해서 구입하면 바로 다음날(금요일 방송하면 토요일!! 새벽)에 먹어볼 수 있더라구요.

포켓CU(CU 앱).... 잘 있엉;;; 헬로네이처로 갈아탈란다~, 다음부터는 편하게 집에서 주문하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일요일) 운동삼아 편의점 들려보면서,

혹시나 화르르 짬뽕어묵탕 보이면 가져와서 먹어봐야겠네요 ㅋ

 

일단 오징어짬뽕어묵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소시지 / 어묵등 코너에 있습니다.

예전에 있던 위치에 없어서, 찾는데 조금 당황 ㅋ (어묵바는 크기도 작아서리;;;)

 

빨간 어묵 컨셉인데, 일단 제 엄청 나게 땡기는 맛은 아닙니다.

불맛의 짬뽕맛이 살짝 나긴하는데, (좀더 자극적이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어묵바 식감이 좀 별로 였습니다. 걍 싸구려 어육 갈아 넣은 맛.

뒤에 성분표를 찾아보니, 걍 미국,인도네시아 베트남등 외국산 어육 갈아만든듯 하네요.

※ 좀 싸구려 어묵바 식감이 나는건 사실...

 

가격은 2,200원으로 가끔 소시지 사먹는 1인으로서 2,000원 넘는건 좀...

이번 주제가 어묵이었는데, 딱히 국산으로 사용한 의미있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지난번 주제들은 우리것으로 만든 재료들이 주제였는데, 이제는 그냥 하나 봅니다. 흠.

 

2인 밀키트로 판매하는 오징어짬뽕어묵탕의 가격은 11,900원!

후기를 보니까 짬뽕맛은 괜찮고 오짬어묵바도 먹을만한데, 요거 2개가 조화가 딱히 의미가 있냐는 후기들을 봤네요.

저도 먹어보고 후기를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림어묵과 함께합니다.... 다른 대림선어묵 제품들 원재료명 찾아봤는데, 원래 외국산 쓰는구나. ㅇㅇ
오짬어묵바 원재료명등 기록용!
짜잔, 대략 요런 비쥬얼~!
전자레인지 다녀온후 기름기가 살짝~!
김치전 느낌이 ㅎㅎ. 내용물 건더기가 조금씩 있긴있어요. 보다보면 김치전 생각이 갑자기 듬 ㅎㅎ

 

 

선착순 500개! 픽업 타이밍 일주일 뒤라 뽐뿌가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