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버거 할인받아 세트로 냠

2021. 2. 20. 12:34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KFC의 신메뉴인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치킨 후기입니다.

요즘 와이프가 갈궈서... 햄버거는 신제품들을 못먹었는데, 요녀석은 몰래 먹고왔습니다 하하하!!

사실 별 생각 없었는데, 출근길에 티몬에서 할인쿠폰으로 싸게 팔길래도... 고민할 틈도 없기 바로 구매해버렸네요 ㅋㅋ

 

※ 갠적으로 아래 링크중에 트리플 치킨 세트가 구성이 꽤 괜찮은듯 싶습니다. ㅎ

 

 

[타임커머스 티몬] [KFC] 신메뉴세트/ 베스트세트 3종 최대 51% 할인판매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출시기념

www.tmon.co.kr

이번 제품은 기존의 켄터키 치킨버거에서 다양한 소스와 해시브라운으로 맛을 끌어올린 업그레이비치킨 버거입니다.

그레이비소스와 업그레이드를 적절하게 섞어서 저런 네이밍을 한 것 같은데, 제품명이 쓸데없이 길어져버린 ㅎㅎ

 

KFC의 그레이비소스와 포테이토치즈소스가 뙇.

 

확실히 예전의 켄터키치킨버거에 비해 소스나 치즈, 해시브라운이 추가되어 풍성해보입니다.

포인트인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필넷도 그대로!!

 

전 이전 켄터키 치킨버거를 넘 맛있게 먹어서 요것도 기대하고 바로 먹어봤습니다 ㅎㅎ

(요 켄터키 치킨버거는 호불호가 좀 있는 듯)

 

KFC 신메뉴, 미국을 흔든 그버거! 켄터키 치킨버거 후기~!

이번 후기는 간만에 KFC의 새로운 버거 후기입니다~ 2020년 2월쯤 폴인크림치즈 징거버거가 나왔는데, 이번 3월에 켄터키 치킨버거가 출시했습니다! 원래는 나오자마자 다음날 바로 먹었는데....

shinlucky.tistory.com

통다리살이라 여전히 치킨은 부드럽고 식감도 예술입니다.

좀 더 다양한 소스와 해시브라운에 치즈까지 추가되었지만..... 저는 기존 켄터키 치킨버거가 더 맛있더라구요.

 

심플한 치킨맛과 단일 소스에 피클만 들어간 기존 켄터키치킨버거의 승 ㅋ (매우 주관적)

요 제품은 업그레이드와 함께 여러 제품이 들어가면서 오리지널의 맛을 좀 지켜내지 못해서 잡다해진 느낌이 있더라구요.

 

티몬에서 구입한 요 세트는 5,500원에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핫 크리스피 + 콜라를 주는 세트입니다.

저는 코울슬로 하나 추가해서 같이 먹었네요 ㅎㅎ

지금도 판매중이니 이왕 신메뉴 도전해보실 분들은 위에 티몬에서 구입하시면 개이득.

(저 링크로 구입하신다고 저한테 1도 혜택 없으니 안심하시구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먹어봅시다~!

 

요렇게 받아왔습니다!!
짜잔~! 아쉽게도 기존 켄터키치킨버거랑 포장은 동일. 업그레이드라도 써서 신경좀 써주지.... 시무룩
집에 가져온 것도 아니고 매장에서 먹은건데... 번 상태가 매우매우 실망...... 번상태는 솔직히 여러 브랜드중 KFC가 최악
뭐가 쭈굴탱해져서 잘라보기도 귀찮...
새로 추가된 해시브라운과 소스. 그리고 치즈까지!
딱 요 짤이 맛을 대변해주고 있네요 ㅎㅎ. 든든한 해시브라운에 치킨 조합을 좋아하신는 분들에게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