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허기숙할머니의 오뎅식당 부대찌개

2021. 3. 16. 10:06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최근에 헬로네이처(새벽쇼핑몰)에서 구입했던 부대찌개 후기입니다~!

제품 명칭은 허기숙 할머니의 오뎅식당 부대찌개 입니다.

 

의정부역 근처에 있는 나름 명성있는 부대찌개집에서 출시한 가정 레토르트 제품(즉석조리식품)이네요.

의정부쪽은 사실 갈일이 없어서 부대찌개 맛집은 가보질 못했는데, 요 제품으로 처음먹어봤습니다. ㅋ

 

다음앱으로 검색해보니, 오뎅식당 근처에 다 부대찌개 집이더라구요! +_+

그중에서도 이곳이 대한민국 최초 1호점이라고 합니다~ (오!!)

아직 본점은 안가봤는데, 나중에 아이크면 데리고 가야겠네요 ㅋ

 

이곳 오뎅식당에서 출시한 제품들을 보면,

제가 구매한 것처럼 냉동으로 배송오는게 아니라 밀키트로도 판매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요 제품은 혼자서 해먹기에 엄청 편하다는 장점!! (밀키트가 맛은 더 있을듯~)

 

1~2인분이라고 써 있지만.... 뭐 든든한 1인분 ㅋ.

라면 넣어서 먹으면 밥 없이 1인분 뚝딱

(물론 제기준으로... 혼자 라면사리랑 다 먹었네요 ㅋ)

 

요날 헬로네이처에서 라면사리를 같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덥석 구매했습니다.

와이프가 부대찌개를 안좋아해서 외출했을때 집에서 혼자 호로록!

 

맛은 딱 밖에서 파는 부대찌개 맛입니다.

저도 요렇게 맛내고 싶은데 집에서는 도저히 요 맛 못따라잡겠더라구요 ㅋ.

그래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부족할까봐 집에 있던 냉동만두도 좀 넣어줬는데, 덕분에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

 

부대찌개 좋아하시는분들은 딱 생각하고 있는 부대찌개 맛이고,

별도로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딱 기본에 충실한 그런 맛!

나가 사먹는 것보다는야 요렇게 한끼 먹는게 편할 것 같네요

 

가격은 8,900원으로 이정도면 아쉽지 않더라구요.

요거 하나에 다른 구이등 메인반찬 하나 더 있으면 (계란말이라도...) 2명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번 도전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포장하나는 겁나 맛나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사리 무료!!
햄은 11% 조리는 해동후 5분 끓이면 끝~!
뒷면 원재료명 기록용!!
콜라겐이 첨가된 라면이라니...  무슨맛일까... (그냥 라면 사리임..)
살짝 해동해준 후에, 냄비에 넣고 끓이기~ 오 햄들이 은근 여러개 보입니다!
당면과 떡등 부대찌개 재료들 듬뿍~
녹으니까 점점 모양이 잡혀가네요 ㅎㅎ
그리고 라면 추가에~
만두까지 올리면 완성 ㅋ
냄비가 뭔가 가득이 되버린... ㅎ 부대찌개는 파, 김치, 고기등 왠만하 재료들은 다 들어가 있습니다 ㅎ
뭔가 부대찌개가 아닌 부대라면인 것 같은 비쥬얼이긴 하지만 ㅎㅎ 맛있으면 장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