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 들어간 별미 떡볶이! 곱스떡스 직화 모듬 곱창 떡볶이!

2021. 3. 24. 12: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헬로네이처에서 구입한 떡볶이 입니다!

5,000원짜리 쿠폰을 쓰기 위해 가끔 출근길에 두리번 거리다가,

갑자기 엄청 땡기는 비쥬얼의 떡볶이를 발견해서 구매했네요.

 

제품 이름은 곱스떡스 직화모둠 곱창떡볶이!!

헬로네이처 메인에 있는 홍보 사진에 홀려서 바로 구매~

 

곱스떡스는 강남쪽에 본점을 둔 오프라인 가게더라구요.

이곳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현재 할인해서 572g에 10,200원이네요.

맘에 드는 양념도 찾을 겸, 포스팅도 남겨볼겸 요즘 떡볶이를 주문해다가 먹어보고 있는데,

요녀석은 꽤 괜찮았습니다.

조금 후추맛+매콤한맛 나는 자극적인 떡볶이로, 밖에서 사먹는거랑 매우 흡사합니다 ㅎㅎ

거기다가 곱창까지 올리면 맛이 한층 더해지죠.

 

일단, 와이프는 합격점!

저도 맘에 들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습니다. ㅋ

※ 깔끔한 맛은 아니고 맵지않게 자극적인 편! 지금 사과떡볶이도 주문한 상태인데, 고녀석도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양배추랑 파는 없어서 따로 준비했는데, 제품에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오~

떡은 길쭉한 떡볶이인것도 신기하고,

곱창등은 따로 볶아서 마지막에 완성된 떡볶이에 살짝 올리는 거더라구요.

라면도 들어 있으니 저정도 가격이면 완전 만족!!

(같이 볶는줄 ㅎㅎ)

 

전 어묵과 양배추 따로 준비해서 좀 넉넉하게 넣어줬습니다.

잊지마세요!! 사다먹는 떡볶이에는 양배추를 넣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곱창이야 요정도 들어 있으면 2명이서 맛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정도.

요정도 가격에는 곱창양도 만족인 편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즐겨찾기 해놓을 제품으로, 강추합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면 저도 좋습니다 하하)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패키지! 곱창이나 대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품이 따로 있어요. 전 걍 모듬!!
원재료명 기록용!
내용물!! 엄청 푸짐하네요!!
곱창은 따로 볶아준후 올려주면 끝~! 심플합니다!
액상소스일 줄 알았는데, 가루 소스!!
곱창양은 대략 요정도 입니다~
넣어줄 양배추와 어묵!!
셋팅 완료!! 이게 많아보인다구요? 양배추는 어차피 숨 죽고 요정도는 있어야지 더 맛있습니다. 특히 매콤한 양념에는 요게 직방!! (양배추가 달달하고 흐물해져서 양념 배면 진짜 맛있어요 ㅎ)
떡은 물로 한번 씻어주고~!
푹 익도록 파이야~! (냉동이 아닌 냉장이라 딱딱하지 않습니다. 좀만 끓여도 잘 익더라구요)
양념 가루소스를 투하!
매콤한 향이 집에 쫘악 ㅎㅎ
어...? 전골 냄비가 꽉차네요 하하.. (양배추랑 어묵도 떡이 좀 익은 이때 넣어줍시다.)
꾸역꾸역 다 넣어줍니다~! 양배추도 푹 익혀야 맛있어요
바쁘지만 모듬 곱창은 옆에 별도 후라이팬에서 구워줍시다~! 기름기가 쫘악 나옵니다 ㅎㅎ.
뭔가 꽉차보이지만 억지로 라면도 넣어줍니다 ㅎㅎ. (제품에 포함된 반개짜리에요, 위 아래로 반개임 ㅋ)
으아! 안먹은지 오래되었는데 향 쥑이네요~
떡볶이는 요렇게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ㅋ. 사실... 이미 국물이 넘쳐서 주방이 개판... (오른쪽 아래 방금 흘린거 ㅠ.ㅜ)
옆에서 맛나게 구운 곱창을 오려주면 완성!
으아, 지금 봐도 맛나겠네요 ㅎㅎ
추가로 계란도 삶았습니다. ㅋㅋ 한번 올려봄
하얀색 3개가 좀 이질감이 있긴하네요 ㅋ
그래도!! 이건 진짜 맛있습니다. 추천~
요렇게 덜어서 한입씩!!
삶은 계란도 놓칠 수 없죠 ㅋ 완전 골고루 든든하게 먹었네요. 이정도 가격이면 하나더 안 아깝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