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가 맛있는 치킨집, 치킨플러스! 얼씨구맵닭 후기

2021. 4. 13. 09: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처음으로 주문해본 치킨브랜드인 치킨플러스의 얼씨구맵닭 후기 입니다.

사실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이긴한데, 요즘에 광고 노출도 많이 되고 있어서 한번 사먹어봤네요.

 

특히 최근 종영 드라마인 철인왕후의 신혜선님이 얼씨구맵닭 광고를 하길래 관심이 생겨서 도전해봤습니다.

드라마를 재미나게 보기도 했고,

무엇보다 여기 치킨플러스의 순살치킨은 다리살 100%라길래 골라봤지요 후후.

거기다가 처음 주문하는 분들에게는 떡볶이가 공짜!!! 였습니다 (대박대박)

 

나중에 알고보니 치킨플러스가 원래 떡볶이가 맛있는 치킨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실제로 먹어보니 끄덕끄덕)

 

인터넷으로 후기들을 보다보니 순살 크리미미어니언에 떡볶이 조합이 제일 맛있다고 하니 참고!!

 

 

참고로 요 얼씨구맵닭은 완전 신메뉴는 아니고, 기존 메뉴를 리뉴얼 한거라니 참고!!

 

여담으로 콜라보 광고들로 은근 피해(?)를 본, 이슈가 있었더라구요.

유투버들 대상으로 광고들을 꽤 진행했는데, 해당 유투버들에 이슈가 된 적도 꽤 있고,

이번 신혜선님도 괜히 철인왕후의 역사논란+중국논란+@로 엮이게 되어서 곤란한 상황이더라구요.

※ 저도 별로 관심없었는데, 나중에 기사들 보니까 사태가 엄청 커졌더라구요.

   특히 조선구마사 폐지 이후 덩달아..... (물론 그전에도 이슈였는데, 저같은 사람은 몰랐는데 이제 찾아보기까지 하니 ㄷㄷㄷ;

 

얼씨구맵닭이 아프리카BJ 철구님을 통해 기존 핫쵸킹이 얼C9맵닭으로 결정되었다는 지라시도 있더라구요;;

 

해당 BJ에게 특별한 감정이 없는 저로써는 일단 그냥 떡볶이 맛있는 치킨집으로 기억!!

 

 

일단, 떡볶이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독특한 최고의 맛이라기보다는 중간 이상가는 무난한 맛인데, 치킨 찍어먹기에도 딱 좋아요.

왜 사람들이 순살크리미를 추천하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는 신메뉴 먹는다고 얼씨구맵닭을 시켜봤는데, 둘다 매콤해서리 별로 시너지 효과가 없었네요 ㅋ.

다음에 먹을때는 저도 순살 크리미에 떡볶이를 추가해볼 예정입니다!

 

얼씨구맵닭 순살은 매콤한 맛으로 사실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여기저기서 접할만한 맛이지 시그니처메뉴는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순살은 다리살이라 저희 같이 뻑뻑살 싫어하는 집에서는 선택하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제 순살땡길때, 자담치킨 아니면 치킨플러스가 진리일듯 싶습니다 후후.

 

 

얼씨구맵닭 가격은 15,900원으로 타브랜드 대비 저렴한 편. 하지만 떢볶이 추가시 거의 비슷해짐 ㅎㅎ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꼭 떡볶이 무료 이벤트 진행하시길!! (전 지점 대상이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도착했습니다. 콜라사이즈는 추가한 것!
셋팅~!
요즘 요 광고에 중독됬는데, 신메뉴가 아니었다니 시무룩... (기존 메뉴에서 이름변경)
특이한건 박스가 요렇게 그림일기로 되어 있습니다. 뭔가 훈훈하고 따뜻한 느낌 ㅎㅎ
요게 얼씨구맵닭 비쥬얼 입니다!!!
한입씩 쏘옥!
사실.. 개인적으로 떡볶이가 더 맛남요 ㅎㅎ
으아~ 떡볶이 때문에 한번 더 시켜볼듯
부드러운 다리살!! 요거하나만으로도 메리트!
슬슬 매콤한 맛이 올라오는데....
집에 있는 마요네즈 찍어서 먹어봤는데 은근 괜찮더라구요. 매운맛 중화 ㄱㄱ 맵찔이들은 요렇게 드셔보시길 ㅎㅎ
떡볶이에도 한번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캬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