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신메뉴! 입맛 싹스리하는 스리라차 치킨~

2021. 4. 21. 09: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자담치킨의 신메뉴인 스리라차 치킨 입니다~

이전에 자담치킨의 순살을 먹어본 이후로, 계속 이곳에서만 시키게되는데 마침 신메뉴가 나와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사실 딱히 생각 없다가도 TV에 노출되는 조정석님의 광고를 보다보니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생그라나 치킨까지는 어떻게 참았는데, 스리라차는 못참겠더라구요 ㅎㅎ.

※ 스리라차 나무위키로 찾아보니 미국 유명한 핫소스로 베트남인이 개발했더라구요. 타바스코 소스와 쌍벽을 이루는 칠리소스라고~

 

가격은 20,000원 입니다!!

(게임 아이디 치킨2만원시대로 하고 싶다......ㅋ)

 

 

입맛 도둑, 입맛 괴도, 입맛 루팡, 맛있 스리~ 라차    보다보면 은근 중독성 있지 말입니다~ ㅋ

스리라차 소스라고 해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쌀국수집에서 먹는 스리라차 소스인데,

다행히도(?) 그 맛 그대로는 아니었습니다. 적당히 치킨에 알맞게 변형되서 조화를 잘 이루었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색다른 맛으로 자박하게 양념된 순살치킨은 정말 맛있었네요 후후.

순살은 역시 자담이 진리... ㅋ

 

양파가 따로 오는데, 치킨 위에 올려서 같이 먹는 것도 꽤나 괜찮았습니다.

자담치킨의 치킨무도 언제라 진리 ㅎㅎ

 

추가 스리라차 소스도 같이 와서, 소스 부족함없이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치즈볼을 먹어봤는데, 오자마자 바로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난번에 우유튀김 먹어봐서 걍 치즈볼 시켜봄)

 

이외로 광고는 별로 맛없게 찍혔음;;;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배달 완료!
한번 셋팅해봤습니다 ㅎㅎ
따뜻한때 치즈볼 먼저~
맛있는 자담치킨 치킨무! 냠냠
짜잔 오픈! 자담치킨의 순살입니다~
양념이 잘베어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위에 같이 담겨온 양파 슬라이스도 올려줍니당
스리라차 양념소스도 추가로 왔는데, 위에 뿌려줘도 되지만, 전 따로 찍먹!
콜라 한잔과 흡입 시작!!
아따 치즈볼도 맛있구먼요~
순살에 양파 살짝 올려서~
소스 찍먹!!
바닥에 소스들이 남아 있긴한데, 끝까지 다 찍어먹었네요 ㅋ
자담의 순살은 100%다리살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마지막 양념까지 찍어서 먹으면~~ 싹스리~ 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