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 바꾸고 대박난 반올림피자샵! 아이유의 Pick 피자 먹어봤습니다.

2021. 4. 30. 07:5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처음으로 반올림피자샵에서 시켜먹었습니다!

최근 박나래님에서 아이유로 광고모델이 바뀌면서 완전 대박이 나고 있죠.

특히 지난달 모델 교체 후, 포토AR카드 증정 이벤트로 판매량이 어마하게 늘었죠.

 

저도 당시에 나오자마자 AR 카드 받으려고 사고 싶었지만 ㅠ.ㅜ...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ㅋ

 

뭐, 특별한 시그니처 신메뉴가 있나 홈페이지를 둘러봤더니, 딱히 땡기는 건 없고 아이유의 Pick이라고 내맘대로 Pick 피자가 있더라구요. 4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걸로, 아이유의 Pick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 대로 주문해도 되고, 내맘대로 Pick에서 똑같이 선택해도 됩니다.

저는 반올림고구마 / 고스트 페파로니 / 불벅 / 베이컨쉬림프 를 선택했고, 도우는 잘 안먹어서 소보로 도우는 포기

 

박나래님일때도 광고를 하도 봐서 언젠가 먹겠짐 했지만,

아이유로 바뀌고 바로 사먹은걸 보면... 확실히 모델 효과가 있긴 있나보네요.

※ 그래도 박나래님이 오랬동안 광고모델로서 역할은 독톡히 해내셨죠.~ 적어도 제가 이름은 알고 있으니 말이죠!

 

아이유 광고보고 가세연

 

아.. 오늘도 시켜먹을까...

확실히 이전 광고들이랑은 확 달라진 분위기! ㅋㅋ (기존이 살짝 개그 스러운 느낌이었.... 당연히 개그맨이 모델이니 ㅎ)

이번에는 피자 패키지도 완전 아이유 중심으로 리뉴얼되서... 완전 좋네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신메뉴들이 나오지 않아서, 막 시켜먹고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다음 신메뉴가 나온다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데 말이죠 ㅋ.

 

그나저나 오늘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나오는데, 점심에 먹고 내일 포스팅을 발행해야겠습니다~

 

내맘대로 Pick 피자는 4가지 맛을 고르는데, 사이즈 선택은 L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본 메뉴에 콜라가 포함되지 않았다는게 개인적으로 충격;;;

(물론 미리 사다놓았습니다 후후)

 

4가지 맛다 매력이 있는데,

개인적인 기준으로

1. 베이컨쉬림프

2. 고스트 페파로니

3. 불벅

4. 반올림고구마

위 순으로 맛있더라구요~

 

고스트페파로니가 좀 매웠는데, 반올림 갈릭소스랑 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습니다.

 

주문할때 아쉬운건 씬(도우 엄청 얇은 피자)이 없었다는 점!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도착!
오오 아이유 세상~
디자인은 꽤 그럴싸
ㅎㅎ 이것도 이쁘네요
짜잔 오픈~
요건 와이프님이 좋아하는 윙봉~
요건 서비스로 같이온 마약옥수수입니다 ㅎㅎ. 치즈좀 많이 넣어주지.....
피클과 기타 소스들~
4가지 맛이 쨘~ 라지라 2명이서 먹기 좀 버겁긴했네요 ㅎ
그래도 토핑들은 실한편~
요게 베이컨 쉬림프~
요게 고스트 페페로니! 치즈듬뿍에 페페로니도 많음!
요게 불벅
요건 반올림고구마
전 요 고스트 페페로니가 가장 맛있었네요~
한입 드셔보시지요 ㅎㅎ
갈릭소스에 찍어도 존맛!
베이컨 쉬림프~. 양이 많아서 반올림 고구마는 냉장고에 뒀다가 담에 먹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