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시켜먹은 푸짐한 왕갈비탕! 백년회관 서서갈비 안양삼막사점

2021. 4. 15.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집에서 배달해 먹은 왕갈비탕 후기입니다 ㅎㅎ.

갈비탕 주문해서 먹어본 적은 처음인데, 생각외로 꽤 만족스럽더라구요.

 

요즘 같은 시기에 1인분 배달도 은근 다양해졌습니다.

안양 삼막사 맛거리촌에 있는 백년회관 서서갈비 라는 곳인데, 1인분 갈비탕이 팔길래 첫 도전해봤네요.

※ 전날 술을 좀 많이 먹어서 속이 쓰리쓰리했거든요 ㅠ.ㅜ 라면끓이기 귀찮을 정도로 ㅎㅎ

 

가격대는 왕갈비탕 12,000원에 배달비 2,500원

예전 같으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 시기에 이정도면 만족!

 

특히 갈비탕 양이나 구성이 푸짐해서 전 만족스러웠습니다.

어차피 나가서 먹으면 갈비탕 만원은 넘는 세상이니 ㅠ.ㅜ

(배달비가 아깝지만 뭐 시켜먹는거니 이정도는 감수 ㅎㅎ)

 

구성은 갈비탕 + 공기밥 + 기타 반찬 + 서비스 (소시지!)

 

갈비탕 국물도 진하고, 갈비 양도 장난 아닙니다.

간단하게 해장만 하려고 주문한건데, 완전 배부르게 먹었네요 ㅋ.

대파를 올려서 먹으니까 진짜 깔끔하고 시원하더라구요~

 

갈비탕 맘에 들어서 다음에는 고기도 한번 주문해볼까 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이 왔습니다.
나름 깔끔한 포장! 뜨끈함이 그대로~!
셋팅!!
소시지 서비스까지~!!
1인분 공기밥~
짜잔~ 갈비탕 오픈!! 우와 푸짐!
뼈만 있는게 아니라 안쪽에 살도 진짜 많아요.
파를 뿌려주면 완성~!! 아 지금도 생각나네요 ㅋ
요렇게 한상 준비 완료입니다. ㅋ
해장으로 완전 딱이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