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바스떡볶이에 파스타 면이 무료! 네고왕 걸작떡볶이치킨

2021. 4. 19. 15: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지난주 금요일에 네고왕의 이번 타겟은 걸작떡볶이치킨이었습니다.

사실 떡볶이라고 해서 각자 기대한 곳들이 있을텐데, (저는 동대문엽떡 ㅎㅎ)

생각치 못한 브랜드였네요.

 

여기도 지난번 두찜 브랜드처럼 관심이 1도 없던 브랜드였는데, 네고왕 덕분에 첫주문을 해봤습니다~.

이번 네고왕 할인은 만족스럽지는 못하긴한데, 그래도 괜히 감바스떡볶이라고 하니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겨서 도전해봤네요 ㅋ.

 

 

걍 세트나 메뉴 주문시, 사리 추가 정도인데.....

다른 네고들에 비하면 엄청 약한편;;;

 

저는 감바스떡볶이를 주문하고, 파스타면을 무료로 추가하는 혜택을 받았네요 ㅋ

배달의 민족 주문시 1,000~4,000원 쿠폰이 있길래 요것도 활용해서 3,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체감상 무료배달 ㅎㅎ)

 

감바스떡볶이는 단품이 13,000원으로,

요즘들어 뭐 떡볶이 치고는 평범한 가격대! 하지만 배달최소주문이 걸려있어 오징어튀김을 추가해봤습니다 ㅎ.

 

걸작떡볶이치킨은 상호명처럼 떡볶이와 치킨세트를 2만원대에 같이파는게 컨셉이더라구요.

최근 주문한 치킨플러스 생각나더군요 후후.

 

이번에 주문한 감바스떡볶이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파스타면이 추가되었는데.......... 사실상 감바스떡볶이 느낌보다는 알리오올리오에 떡볶이가 추가된 느낌 ㅋㅋ.

떡보다는 파스타 면이 감바스 소스에 더 잘어울려서 맛나게 먹었네요~.

감바스 소스는 얼큰하고 시원하기까지 합니다 ㅋ (제가 마늘을 너무 좋아해서리 ㅎㅎ)

 

같이 나오는 바게트 빵에 국물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감바스떡볶이는 닭하고는 잘 안어울릴것 같은 느낌!!

(치킨은 매콤한 떡볶이에 찍어먹어야줘~!)

 

와이프와 점심으로 먹었는데, 꽤 맛있게 해치웠습니다~

버릴 것 없이 국물까지 클리어!!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배달 완료!
셋팅해봤습니다~ ㅎㅎ
감바스 떡볶이 먼저 오픈!
사실상 알리오올리오에 떡볶이 옵션이 추가된 느낌 ㅋ.
요건 같이 온 바게트 빵과 오징어 튀김!
바게트빵 감바스 소스에 촉촉하게 적셔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오징어 스틱은 6개에 3,000원!
2가지 소스는 따로 추가했네요 ㅎㅎ. 하나당 500원
전 떡보다 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
오징어 튀김에 갈릭소스도 찍고~
칠리소스도 찍어서 냠냠
으아, 이게 진짜 예술!!
새우 하나 올려서 감바스 먹는 식으로 먹으면 꿀맛! 아~ 맥주 땡기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