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선물 추천! 코니테일 아기목욕가운

2021. 10. 3. 10:10잡다한 이야기들/끝이없는 육아이야기

요번 후기는 제가 돌 선물로 받은 제품인 코니테일 아기목욕가운입니다.

제가 선물 받은거였지만, 가격대비 부담없는 돌 선물로 꽤 괜찮다고 생각되어 후기를 남겨보네요 ㅎㅎ.

 

아기 목욕가운인데, 진짜 겁나 귀엽습니다 ㅋㅋ.

코니테일 제품으로 대략 6가지가 있습니다.

4가지는 현재 대략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준으로 26,400원이고,

2가지 고급 제품은 33,600원!!

 

다 살펴봤는데, 고급 제품중 디노가 진짜 귀엽더라구요.

제가 선물받은건 30수로 토끼 / 곰 / 멍멍이 / 상어 라서리, 토끼를 골랐네요.

근데 고급형 디노가 너무 이뻐서 하마터면 추가로 살뻔 했습니다. ㅋㅋ

 

 

아기목욕가운 - 디노 (유아비치타올 신생아수건 샤워가운)

깜찍한 동물 모양의 목욕가운 , 비치타올

conitale.com

 

아쉬움을 뒤로 하고 토끼를 받았지만, 요것도 엄청 귀엽더라구요.

사실... 목욕가운이 귀여운건지 내 아가가 귀여운건지는 모르겠지만서도 ㅋㅋ

(내 눈에는 내 자식이 이쁘다는 말이... 사실인듯 합니다 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랑 코니테일 홈페이지 가격이랑 동일하더군요.

카톡으로 선물해주는게 깔끔할 것 같네요 ㅎㅎ.

 

적당히 친한 사이에서 요정도로 선물하기에는 딱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엄청 비싼 제품은 아닌데 괜히 마음이 훈훈하고, 저도 더 챙겨주고 싶더라구요.

 

완전 친한사이라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돌반지 같은 것도 팔더군요.

대략 요즘 한돈 3.75g이 30만원대라고 하는데,

반돈 또는 1g만 적당한 가격대 선에서 팔고 있더군요 ㅎㅎ.

저도 보다가 한참 구경했습니다.

 

어느정도 친한사이라면, 무난하게 5만원대 신발류를 추천!

 

요, 코니테일 목욕가운은 말그대로 가운입니다! 수영장가서 스포츠 가운처럼 사용 가능하고,

집에서 씻고나서도 사용 가능. (미리 셋팅한 수건이 이미 많아서리~)

근데 뭔가 걍 샤워하고 쓰기에는 아까워서리 요 제품은 몇 번 사용하고 두고 있습니다. ㅎㅎ

나중에 어디 놀러갈때 꼭 챙겨야징~

 

아래는 사용사진 몇개 올려봅니다 ㅎㅎ

아이들 얼굴이 크면서 확확 변해서리 막 올려도 될듯~

 

샤워하고 한번 입혀봤습니다. 토끼버전
온갖 포즈를 취해주는데 얼마나 귀엽던지 ㅎㅎ
요러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는데 정말 귀엽더라구요 ㅋㅋ. 동영상으로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