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나무에 쪄먹는 소고기! 편백집 롯데몰수원점

2021. 12. 15. 11: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수원 롯데몰에 입점한 편백집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이번에 첫 방문이었는데,

편백나무안에 소고기를 얇게 썰어서 쪄먹는 그런 특이한 편백찜 이었습니다.

 

처음 와이프가 가봤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먹다가 소스들을 보니 왔던 곳이 아니라길래....

무슨말인가 했더니, 카카오지도로 찾아보니 비슷한 컨셉의 음식점들이 꽤 있더라구요.

편백찜 전문점이라고 브랜드가 몇가지 있더라구요. (가게 상호면 조금씩 다름)

 

저희는 2명이서 방문하여 소고기편백찜 하나에 간장새우밥을 추가해봤습니다.

뭐를 고를지 고민될때는 베스트를 픽!!

 

일품 식사메뉴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편백찜에 고기가 들어가니까 해물을 골랐달까요... 후후.

두명이서 밥하나면 충분합니다.

 

먹다보면 맥주가 격하게 생각나지만, 운전을 해야해서 겨우 참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날은 수원메쎄에 들렸다가 점심을 먹으러왔었네요.

사람이 많아서... 일부러 3시쯤 들렀는데, 사람 많더라구요 ㄷㄷ.

토요일 웨이팅 있는 가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순두부를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편백집을 선택~
메뉴판입니다~!! 그래도 세트가 조금이라도 저렴하니 세트를 추천!
요렇게 편백나무 판이 나옵니다. 7분동안 대기!
기본 찬 및 셋팅
간장새우밥도 나왔네요. 새우는 잘라서 밥위에 올리고, 간장은 3~4스푼 고추와 올려주면 됩니다
요렇게 잘 잘라서 올려주고~
노른자에 비벼주면 요렇게 맛있게 생긴 밥이 완성 ㅎ
밥 비비다 보니 시간이 요렇게~~!! 거의다 됬습니다!!
짜잔~ 숙주나물과 잘 셋팅된 소고기들~!
얇아서 아쉽긴하지만.... 사실 얇게 먹는게 더 맛있음!! 요렇게 쌈장 올려서 먹기도 하고,
양념장에 찍어서 먹으면 시간 금방입니다. 아쉬운건 양념장이 너무 평범한 정도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