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직장인의 든든한 점심한끼! 짜글이 생 돼지찌개

2021. 12. 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수원역에서 먹은 점심 한끼 입니다~!

후배가 점심으로 짜글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들린 곳으로 가게명은 짜글이 생 돼지찌개!

 

요근처에 괜찮은 김치찌개 부대찌개 짜글이집들이 있다가 사라지다가 했는데;;;

요곳은 그나마 요 건물이 새로 지어지면서 새로 입점한 곳.

 

매탄본점이라고 써있지만... 지도에서 찾아보니 아직 다른 지점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후후.

메뉴는 짜글이 돼지찌개, 생돼지 두루치기 위주로 꽤나 심플한 곳입니다.

 

첫방문이라 계란말이 없나했는데, 기본으로 나오고 리필 잘 해주시더라구요~!

 

걍 아무생각없이 점심으로 들렸는데, 꽤 맛나더라구요.

적당하게 풍기는 돼지고기 맛! 고기 식감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이날은 짜글이 생 돼지찌개만 먹었는데, 다른날에 재방문해서 두루치기도 먹어봤는데,

두루치기도 일품이더라구요.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

돼지끼개도 밥말아 먹기 좋고, 두루치기도 밥 비벼먹기에 딱 좋습니다~!

 

인분수에 비해 양은 꽤 넉넉한 편이니 참고해서 주문하세용~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건물 2층에 있습니다. 1층에 있는 서울등심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
심플한 메뉴판! 4명이면 두루치기 소, 돼지찌개 2인이면 충분 남을정도!. 3명이면 돼지찌개 1개에 두루치기 소자 추천
어묵과 계란은 돼지찌개에 넘나 잘 어울리는 반찬 ㅋ
밥은 요렇게 듬뿍 나옵니다. 다먹으면 배부름
짜글이 돼지찌개 나왔습니다~ 색깔 참 이쁘네요 ㅎㅎ
짜글짜글 끓는 모습 담아봤습니다~
라면먼저 불기전에 처리!!
그리고 고기랑 김치를 올려서 밥이랑 먹으면!!! 순식간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