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앞, 퇴근길에 순대국 한그릇!! 신역전순대국

2021. 11. 26. 09: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수원역 앞에 있는 순대국 집입니다.

수원역 앞 역전순대국이라고 하면.... 뭔가 중복되는 말 같지만;;

가게 이름이 역전 순대국입니다 ㅎㅎ.

 

여기도 제가 본 것만해도 꽤 오래된 곳으로 한 10년은 넘지 않았나 싶네요. (손은 바뀌더라도;;)

길 바로 건너에 있는 아다미 순대국 레벨에는 미치지 못하긴 한데,

그래도 부담없이 한그릇 먹기에는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특이한점은 요 부근 순대국집들은 아침에도 일찍 연다는거!!

오전 9시 반정도만 되도 지나갈때 국밥한그릇 하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순대국에 올려먹게 청양고추가 송송 썰어져서 나옵니다 ㅎ

 

일반 순대국은 8,000원! 특은 9,000원 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저기 뒤에 햄버거 집도 진짜 오래된 곳이긴한데 ㅎㅎ.
메뉴판 및 가격들!! 술국에 소주 먹는 분들 부럽더라구요 ㅎㅎ
기본찬들이 나오고~
요렇게 양념들도 셋팅!
짜잔~ 순대국 등장! 제가 주문한건 특입니다~ 이왕 먹는거!!
들깨 가루 팍팍 뿌려서
청양고추를 올려줍시다!
맛있는 머릿고기들!!!
마지막 마무리는 다대기를 넣어서!! 얼큰하게 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