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핫했던 노티드 도넛, 드디어 먹어봤네요.

2022. 2. 3.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노티드 도넛이라는 급 유명해진 디저트 전문점+까페 입니다.

저는 선물로 받아서 먹어봐서 포장 패키지만 봤네요.

꽤 유명하다고 해서 다른분들 후기를 찾아보니 매장들이 겁나 이쁘더라구요.

인증샷 맛집이라고, 가게들이 지점마다 알록달록 예뻐요 ㅎㅎ.

 

기사들을 좀 찾아보니, MZ세대 트렌드를 잘 잡았다고...

개인 매장이 아니라 업체가 운영하는 브랜드(GFFG)인데, 요런방식으로 사업이 급성장하고 있다네요.

※ 작년 기사중에는 안국점에서 먹으려면 1시간 대기를 해야했다고 ㄷㄷㄷ

 

뭐 프로에 뭐 연예인이 여기서 먹고 유명세가 돌면서,

가게가 워낙 이뻐 SNS인증을 시작하면서 꽤 유명해 졌다고~.

 

이날은 포장만 받아서 도넛 맛만 봤지만,

매장에 사진찍으러 찾아가고 싶은 욕망이 생겼습니다 ㅎㅎ.

 

도넛 자체 맛은 부드럽고 크림도 맛있고 무난무난.

엄청 독특한 맛보다는 아기자기한 포장과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매력적인 곳인 것 같습니다!

 

다른분들 후기보다보니 매장들 찾아보는 재미가 ㅋㅋ.

여기 홀케익이나 롤케익도 진짜 한번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뭔가 아기자기하고 이쁜 디자인의 홀케익과 딸기 생크림 풍성한 롤케익!! 사진보다보니 확 땡기더군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이쁜 포장~
요렇게 6개를 사오셨습니다 후후. 저는 단영 돋보이는 딸기를 선택! 저 뒤에있는 기본 우유생크림 도넛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ㅋ 맛있어보이죠~ 우유나 까페라떼와 같이 먹으면 간식으로 딱!!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생크림이 아주아주 듬뿍 ㅎㅎ. 반으로 나눠서 조카랑 맛나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