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2022. 2. 20.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달 2월의 베스킨라빈스31의 이달의 맛은 아이스로아커입니다~!

원래 부지런하게 달초 또는 전에 베스킨라빈스 신메뉴들을 먹었는데, 요즘 이사등 현생에 바뻐서 바로바로 못사먹었네요 ㅠ.ㅜ

 

요녀석도 겨우 밤에 나와서 쿠폰으로 먹고 왔습니다. ㅋ

지난 1월은 기운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라는 호랑이 컨셉이었는데,

요녀석은 로아커 웨하스와의 콜라보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브랜드인가 싶다가, 로아커 검색하고 나서 "아~~ 이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헤이즐넛 초코리본+아이스크림, 초코 코팅 로아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베스킨의 초코아이스크림 ㅎㅎ

※ 사실 베스킨의 초코맛 아이스크림은 가끔 올라간 토핑말고는 거의 비슷한 느낌이라;;;

 

제품 설명!
요건 로이커 웨하스 ㅎㅎ. 나이대에 따라 반응이 꽤 다를 것으로 예상 ㅋ

 

 

돌이켜보면 작년 2021년 2월에는 아이스밀카초콜릿으로, 동일하게 초콜릿 제품과의 콜라보였습니다.

이번년도도 동일하네요 ㅎㅎ

 

미리 만나본 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밀카초콜릿

이번 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2021년 2월 이달의 맛 후기입니다! 지난 3개월간 베스킨라빈스31의 핑크버드라는 서비스를 구독해봤는데, 이번 2021년 1월에도 구독하였네요 ㅎㅎ. 한 3일정도 베스킨

shinlucky.tistory.com

 

개인적으로 레인보우 샤베트 같은 상큼한 맛의 콜라보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매장에 로아커 초코로 인한 빨간색 도배 ㅎㅎ. 생각해보니 2월에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어서 무조건 초콜릿 제품 콜라보가 있나 싶군요~
이달의 케익은 요렇 곰인형 아이스크림이네요 ㅋㅋ
짜잔~ 기다리는 사이에 나왔습니다. 요 지점은 정말 이쁘게 많이도 담아 주시더라구요. (애용예정)
초코코팅 로아커 먹는 맛은 특별했습니다 후후.
헤이즐럿 초코리본이란게, 겁나 많아서, 초코향을 잘 느끼면서 먹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