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구정 지나면 다이어트 한다! 전 얻어온 후기

2022. 2. 2. 11:34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 2022년 구정 잘 보내셨나요?

2022년 시작할때 생각하셨던 결심들!! 다시한번 목표를 수정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후후.

저도 놓친 몇가지 결심들을 다시 ToDo 리스트에 올려놓았네요.

 

그 중에서는 다이어트도 포함되어 있는데... 구정 지나고 시작하는 걸로.

결국 오늘까지 구정 음식들을 잔뜩 먹을 수 있겠네요~ㅋ

 

어제는 역대급;;;;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무려 설 당일 하루만에 20,270명...

설 연휴 중에 발생한 확진자라고 봤을때 진짜 많은건데.... 오늘 2.2일이나 2.3일에 더 엄청나게 증가할 것 같네요 ㅠ.ㅜ

뉴스는 검색해봤는데, 정치 이슈가 한창일때라 그런지 일일확진자 수에 대해서는 별 언급이 없네요;;

 

 

이번 구정에는 조용히 혼자 부모님댁 방문해서 인사드리고, 전들을 얻어왔습니다.

뭐 그렇다고 어디 놀러가지도 못하고, 집이나 공원 산책 정도 네요;;;

 

시간이 흘러서 다들 조금 무덤덤해진 느낌인게 체감됩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도 오늘기준 어제 구정당일 2만이 넘은건 꽤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게 오미크론 전파력의 힘인가 싶기도 하고;;

 

이번 구정에는 눈도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서울에는 조금 내리고 말았는데, 경기도에서 올라오는데 아침부터 거의 눈보라 수준이었네요;;

코로나라 그런지 본가에 차들도 비어있는 곳이 별로 없고 ㅎㅎ;;

 

내일 모래 2.4일 금요일이 입춘인데,

이후로는 조금 따스함이 세상에 물들었으면 좋겠네요~

 

동태전, 동그랑땡, 녹두전을 받아왔는데,

요건 오늘 저녁에 바로 전찌개를 해먹을 예정입니다 후후.

매번 찾아오는 저의 명절 단골메뉴!!

 

모두 행복한 명절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 푹 쉬시고, 내일부터 새출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동태전과 동그랑땡!! 동그랑땡에 고추랑 후추가 좀 들어가니 맛있네요~ 동태전은 방금 만든게 제일 맛있는 듯 ㅎ
제가 좋아하는 녹두전! 저기 뒤쪽은 제사용 앞쪽은 고기 듬뿍 넣은 버전입니다. 제가 워낙좋아해서리 ㅎㅎ 요것도 방금 완성된 거 먹으면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