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00원 가성비 좋은 냉동삼겹살집! 77냉삼~

2022. 3. 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77냉삼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냉면 삼겹살인줄 알았는데, 냉동삼겹살의 약자였네요 ㅋㅋ.

 

가끔 진짜 냉동삼겹살이 격하게 땡길때가 주기적으로 올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들려서 저렴하게 고기 구워먹고 오는 곳입니다 ㅎㅎ

 

친구녀석과 단 둘이 소박하게 들려서 소맥 한잔 하고 왔습니다~

주 메뉴는 냉동삼겹살과 차돌박이 인데, 걍 냉동삼겹살로 풀 주행해도 될 것 같네요!

 

얇게 썰어진 냉동삼겹살이라 기름기도 장난 아니고, 구워지는 것도 겁나 빠릅니다 ㅋ

뭐 그맛에 먹는 냉삼이니 말이죠!

 

먹다가 고기 더시키기에는 배가 불러서,

폭탄콘치즈 하나 추가해서 소맥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조금 특이했던 부분은, 분홍소시지에 계란물을 준다는 것!

요게 은근 별미인듯 싶네요 ㅋ.

 

 

자, 그럼 눈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이외로 사람들 꽤 많습니다. 젊은 분들이 저렴하게 드시기 위해 인기가 많나보네요. 기름 많이 튀니 데이트시 주의 ㅎㅎ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팔도비빔면이 좀 땡겼는데, 겨우 참았네요 ㅎㅎ
태진아!! 테라와 진로소주 입니다. ㅋ
소맥한잔으로 시작을 알리고~
요렇게 한 세트가 왔습니다 ㅎㅎ. 접시들이 인상적! (개인적으로는 후추가 인상적 ㅎㅎ)
고기먼저 올려주시구요~, 굽는 사람이 정신 못차리면 순식간입니다 ㅎㅎ
애들입맛(저)을 위한 콘치즈 ㅋ
기름빠지고 구워지면 요게 냉동삼겹살 ㅋ. 기름기랑 빨리 구워지는 맛에 먹는 거죠 뭐
한명은 열심히 굽고, 한명은 열심히 이야기하고~
분혼소시지와 계란도 살짝 기름에 구워봤습니다!
차돌박이도 조금만 주문해서 맛보고~
폭탄콘치즈도 추가해서, 남은 맥주 마무리!!!
고기집에서 나오니 고양이들이 냄새맡고 온건지, 옆에 앉아있더라구요. ㅎㅎ 사람 거부하지 않아서 몇장 찍어봤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