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딱좋은! 무봉리순대국

2022. 4. 14.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간단후기는 무봉리순대국이라는 프렌차이즈 입니다.

거하게 술먹은 다음날 해장하기에 좋은 곳이라 짧게 후기 남겨봤습니다 ㅎㅎ

 

자주 지나가던 곳인데 이번이 첫 방문이네요~

순대국, 해장국을 메인으로 사골육수기반 메뉴들을 파는 곳!

 

이날은 친구가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간단하게 해장하기 위해 들렸습니다.

전 그냥 바람쐬고 맥주 한잔땡겨서리 ㅎㅎ

 

각자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하나씩 시켜서 공기밥과 함께 순식간에 뚝딱했습니다~

때마침 비가 부슬부슬 쏟아지는데, 순대국이랑 해장국이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기본 순대국은 8,000원으로 무난하게 한끼 해장하기에는 좋습니다.

뭐, 굳이 가성비 따지면, 안양시장가서 순대국 사오는게 최고긴 함 ㅋ

 

 

국밥 사진 맛나보시죠~

 

요렇게 생긴 곳! 다리 옆에 있습니다~
메뉴판도 한장 찰칵!!
저 혼자 간단하게 목을 적셔줄 테라~
순대국집의 상징 깍두기와 김치!!
요렇게 셋팅 완료 ㅎㅎ
요건 뼈해장국 비쥬얼 입니다~
친구가 먹은 순대국도 한 컷~
뼈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무난무난했던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