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동안 가장 먹고 싶었던! 숙성돼지-숙성한돈 커플세트

2022. 5. 12.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최근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일주일동안 못나가고 있었습니다 ㅠ.ㅜ;

뭐 사실 주변에 70%정도는 이미 확진인지라 딱히 큰 심경의 변화는 없고, 걍 트렌드가 다 걸리는 건가 싶네요.

그나마 코로나 오미크론이라서 딱 3일차만 고생하고, 이후부터는 쭈욱 회복했네요~!

 

덕분에 일주일 동안 밀키트를 이용하거나 직접 만들어 먹게되었네요.

 

그래서 곰곰히 뭐가 먹고 싶나 생각을 해봤더니,

결론은 바로 삼겹살!!

 

코로나 회복기념으로 친구와 같이 간 곳은 바로 숙성돼지!!

남자 두명이서 우애깊게 숙성한돈-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숙성한돈 통삼겹에 숙성 생가브리살 + 구워먹는 치즈 콤보입니다 후후.

 

간만에 나가서 기름진 돼지삼겹살을 먹을 생각하니 굽기도 전에 침이 주르륵!

가격대는 뭐... 고급진 편이라 많이 먹기는 그렇고 ㅎㅎ.

딱 한세트 먹고 나와서 피자집으로 이동!!

 

간만에 통삼겹살에 소금찍어서 먹으니 완전 꿀맛이더라구요 ㅋ

와사비도 찍어먹고 밥이랑 넘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추가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나가서 간단하게 맥주를 더 먹었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곳! 주변치고는 꽤 고급스럽습니다 ㅎㅎ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요게 쫄이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이날 느낀건데, 소주 가격이 4,500원이나 하다니... 많이 올랐네요 ㄷㄷ
이쪽은 세트 메뉴들~! 저희가 먹은게 숙성한돈 커플세트!!
일주일만의 해방감에 테라 진로이즈백 소맥을 꼴깍~!
소맥을 맛나게 말았습니다 ㅋ.
통삼겹과 가브리살을 불판에 올려줍시다. 아주머니가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비싼 이유가 있군요 후후. 구워주는 고기는 비싸도 인정
맛있을 것 같긴한데.... 양이 좀... 내 고기좀 먹으러 다녔는데 후후
그래도 워낙 먹고 싶었던거라 기쁜 마음에 군침이 졸졸
도톰하니 맛나게 구워졌지요~
백김치를 구워서 요렇게 셋팅해주시더라구요. 센스!!
요건 구워먹는 치즈!
통삼겹살에 와시비를 올려서도 먹고,
구운치즈랑도 먹고!
소금찍어서 한입!! 요게 제 스타일!
통삼겹은 소금이 진리잇!
구운치즈에 올려서 먹으면 또 별미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