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저녁 퇴근길, 여자수산 숭어회와 맥주 한잔

2022. 5. 13.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안양의 비산사거리에 있는 여자수산에서 먹는 간단 숭어회 이야기!

고민이 많은 친구와 저녁에 들려서 아주아주 간단하고 짧게 먹고 나왔네요 ㅎㅎ

 

이제 코로나 제한도 끝나고, 늦게까지 먹을 수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이날은 간단하게 먹으려고 가장 저렴한 숭어를 먹었습니다. (45,000원)

 

예전에 비해 회 값들도 다 올라서, 주문하기 살짝 망설여지더라구요 후후.

 

저희 주문할때 옆자리를 보니,

물회로 추정되는 메뉴를 각자 한사람당 하나씩 시켜서 소주를 먹더라구요.

냉면그릇에 가득차서 나오는데, 이거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조만간 퇴근할 때 와이프와 먹게 사가야겠네용~ (가격은 22,000원)

 

여기가 회는 비싸도 맛있고, 반찬들이 괜찮아서!!

계속 찾게되더라구요. 후후

(사실 주변에 이정도급 횟집이 없는게 현실이라 ㅋ)

확실한건 마트회보다 여기회가 포장기준 가성비 더 좋음!!

 

이번이 3번째 후기 ㅋㅋ

 

여자만 가는 횟집이 아니다! 비산사거리 여자수산 퇴근길 포장!

이번 후기는 퇴근길에 들린 여자수산이란 비산사거리에 위치한 횟집입니다. 아무래도 이동네에서는 그래도 가장 크고 갈만한 횟집이지요 ㅎㅎ. 처음 가보는 곳은 아니고, 예전에 몇번 들려서

shinlucky.tistory.com

 

 

비산사거리 여자수산, 숭어회와 고등어회 먹어봤습니다!

이번후기는 안양 비산사거리에 있는 여자수산 이란 횟집 후기입니다. 동생이 쏜다고 해서, 후다닥 달려가봤습니다. ㅋㅋ 메뉴는 쏘는 사람이 고르는게 인지상정!! 동생이 횟집을 골랐고, 숭어가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먼저 메뉴판 먼저 만나보시죠~
오른쪽 위에 있는 해물물회 엄청 땡깁니다 ㅋㅋ. 이거 먹어보고 후기 또 써야지
포장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참고
회 나오기전에 반찬들좀 찍어봤습니다~
미역국 이게 은근 별미. 이날 조금 쌀쌀했는데, 요거랑 소맥 먹으면 캬~
청하는 요렇게 나와서 신기방기~ ㅋ
소맥한잔으로 먼저 시작!
반찬들 모두 도착!! 어느정도 먹으면 회 나올차례가 옵니다 ㅎㅎ
너무나 사랑스러운 활화산 계란찜!!
횟집의 정석 콘치즈 ㅋ 이거 없으면 섭하죠
김치전도. 몇 점씩 감질맛 나게 먹는게 포인트
반찬들과 맥주 먹다보면 요렇게 숭어회가 도착!!
2명이서 초밥도 주는데 요렇게 숭어초밥 만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