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목욕놀이 스티커 아기티라노 23 pcs

2022. 4. 9. 10:10잡다한 이야기들/끝이없는 육아이야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물품은 핑크퐁의 목욕놀이 스티커 입니다.

 

아기 씻길때 뭔가 놀아줄만한 장난감이 없나 꽤 찾아봤는데, 

건전지가 들어가는건 좀애매하고, 조잡한 것들은 금방 부숴질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이제 돌이 지나서 다 부쉬고 다닐때라서 말이죠 ㅠ.ㅜ

물 떨어지고 막 돌아가는거 또는 둥둥 떠다니는 섬을 살까했는데,

다 금방 부숴질 것 같았습니다;;;

(덩치큰 남자아인지라 ㅎㅎ)

 

그래서 고민고민해서 발견한게 바로 목욕놀이 스티커!!

아닛 이런 꿀템이!!!

 

아기 돌 장난감 치고는 지금도 반년정도는 꽤 오래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ㅎㅎ

뭐 별거 없는데, 물을 이용해서 붙였다가 떼다가 하는 놀이.

 

아기도 점점 크다보니... 처음에는 그냥 붙이고 떼는거에 재미가 있었는데,

이제는 색깔별로 분류를 하더라구요 ㄷㄷ.

 

요런거 보면서 아기가 커가는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가격은 네이버 핑크퐁 스토어에서 12,900원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본전은 뽑은듯 ㅋㅋ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생긴 녀석!!! 아기티라노 케이블에서 노래 엄청 들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
뒷면은 요렇습니다~ 물을 바르면 벽에 촥!!
여러종류의 공룡들!! 하지만 아기는 아직 공룡인지 모르는 듯 ㅎㅎ
요렇게 자기가 붙여요~ 나중에 업그레이드 되면 색깔별로 분류. 이때 엄청 신기했지요 ㅋ
처음에는 조금만 꺼내다가, 나중에 첨첨 늘려서 꺼내주면 됩니다~! 이제 반년은 놀았으니 다른 물놀이 장난감 고민중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