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기념!! 고가 육아템 브루더 트럭 입문!!

2022. 5. 4. 09:10잡다한 이야기들/끝이없는 육아이야기

728x90
반응형

3살 아기 장난감을 뭘 사줄까 고민고민하다가,

이번에 그 유명한 브루더 트럭을 처음 구입해봤습니다 후후.

 

워낙 시리즈도 많고, 해외(독일)제품이라 판매하는 가격대도 검색할때마다 천차만별 ㅋ.

육아 자동차 테크 다음에 이어지는 트럭시리즈의 대명사로... 겁나 비싸기로도 유명합니다.

 

아이들에 따라서(남녀에 따라서도...)

타요를 거쳐 자동차에 거쳐 브루더에 입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레고 듀플로에 이어 레고 테크를 타기도 ㅋㅋ

둘다 가격대가 후덜덜해서 허리가 휘는게 함정..

 

뭐, 그래도 기념일마다 사준다면... 사줄수야 있는데, 집이 좋아서 둘 곳이 없다는게 ㅠ.ㅜ

 

친구들이 사진을 보내줬는데, 20대정도 모은 녀석도 있더라구요 ㄷㄷ.

처음에는 그게 무슨의미였는지 몰랐는데....

좀 검색해보고 가격대랑 크기를 알게되니까... 어마어마한 걸 깨달았습니다 ㅋㅋ

※ 대충 가격대를 보니 200만원이 넘고 공간도 엄청 필요하다는거;;

 

일단 가격대가 5~10만원대이고, 가끔 G마켓등에서 특별할인을 하는 시즌이 있습니다.

그때 노려서 구입해보시는걸 추천.

 

제가 구입한게 브루더 입문 트럭으로 가장 베이직한 모델.

요거 사면 트럭 위에다가 조그마한 타요 장난감들 넣어서 다니곤 합니다.

 

배송이 오기전에는 왜이렇게 비싼가 싶었는데, 만지작 하다보니 비싼 이유를 조금 알것 같더라구요.

- 일단 크기가 겁나 큽니다. ㅋㅋ 아이들에게는 나름 신선~! 스케일 자체가 남다릅니다. 후후.

- 독일제 제품인데, 아이들 안전을 고려해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나사없이 만들어 졌다고;;

  실제로 아이가 과격한 편이라 벌써 문짝이 떨어졌는데, 잘떨어지고 붙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당연히 아이 대상으로 만든거라 다칠만한 요소가 최소화 되어 있고 말이죠 ㅋ.

 

구매한 모델은 브루더 스카니아 트럭!

나름 상표명도 정식으로 붙어 있어서 실물이랑 거의 비슷하다는거~!

디테일보고 저도 조금 감탄 ㅋ

 

일단 구매할때는 조금 망설여졌는데, 사고나니 안아깝더라구요~.

단점은 아이가 좋아하면, 다음에도 시리즈로 계속 구매해야하는데.... 가격대가 ㅎㅎ.

전 일단 아이가 가지고 노는것좀 지켜보고, 관심이 커지면 요 테크를 타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좋아하면... G마켓 이벤트할때 사놓고 숨겨놓았다가 오픈할 예정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브루더 스카니아 트럭 : 대략 7만원 부근에 구입.

택배가 왔는데, 박스가 겁나 커서 깜놀...대략 박스만 70cm ㄷ
오픈! 아이가 신기해서 달라붙네요. 야... 사진좀 찍짜아 ㅋ
아기 손가락이 쉴틈없이 출현;;;
스카니아 트럭 옛날부터 자주보던건데 장난감으로 만나니 신기 ㅎㅎ
뒷면은 다른 제품들이 쫘악! 개인적으로 쓰레기차를 (갖고 싶은데?) 사주고 싶네요.
야... 이거 타는거 아니라고!!!!
하루만에 문짝 개방 ㅋㅋ 아이가 좀 체력이 과해서리 ㅠ.ㅜ
하지만 요런 방식이라 걱정 ㄴㄴ. 하지만 껴놓지 않습니다... 또 뺄꺼니까요 ㅋㅋ
오오. 디테일 환상적!! 사실 괜히 제가 모으고 싶어지는.... ㄷ
사진은 작아보이지만 실물은 진짜 큼!!
안에 내부도 나름 디테일 ㅋ
요렇게 위로 올릴 수 있는게 유일한 기능.
안쪽 구조는 요렇습니다. 올린 상태로 고정은 잘 안됨. (움직이면 금새 내려감)
그리고 뒤여 여는거. 태워서 가다가 올리고 열고 우당탕탕 다 내리는 퍼포먼스 가능 ㅋㅋ (아빠입장)
바퀴 아래쪽은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현실반영이면서도 깔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