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사거리 이마트 아이사랑 소아청소년과 신속항원검사 후기

2022. 4. 3. 09:3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후기는 비산사거리 이마트 내에 있는 아이사랑 소아청소년과 다녀온 후기입니다.

신속항원검사 때문에 다녀왔네요 ㅎㅎ.

 

신속항원검사는 카카오지도에서 키워드를 입력하면 주변에 지도가 나옵니다.

저희는 아기 때문에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이곳을 오게 되었네요.

 

일단 혹시나 신속항원검사를 하게된다면 이곳을 매우 추천합니다.

나름 PCR검사 여러번 다녀봤지만, 여기가 제일 잘찌르네요 ㅎㅎ

아이들도 그나마 여기가 수월할꺼에요. 

※ 여기만 다녀오면 코찡하긴한데, 진짜 부드럽게 기분 안나쁘게 잘 넣어주심

 

소아과이다보니 코로나 신속항원검사만해도 사람들이 가득하긴하고,

오전과 오후 나뉘어져 있습니다.

 

트 휴무일을 제외한 모든 주말 및 공휴일에도 진료를 한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

이제와서 단점이라면.... 소아과이지만 신속항원검사 때문에 소아과 내방이 힘들다는 단점 ㅠ.ㅜ (대기시간이...)

 

오전 오후 타임 나눠져 있고, 오전에 접수를 끊습니다.

아래 시간대 사진보고 잘 맞춰서 오셔야 하니 참고!

 

카운터 분들도 보고 있노라면,

잦은 문의들에 대해 짜증날법도 한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담당의사님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신속항원검사 자체는 거의 바로 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고,

체취검사 이후에 의사 선생님과 진료를 봐야하는데 요게 대기시간이 꽤 길어집니다.

선생님이 음/양 확정서 써주시고, 이런저런 궁금한점 물어보시면 됩니다.

 

양성 확정 후 절차에 대해서는,

여기서도 안내문을 프린트해서 나눠주고, 보건소에서도 문자가 오니 걱정 NoNo.

지지난주부터 일반 의원에서하는 신속항원검사도 양성판정을 공식으로 인정합니다.

 

요 병원에서 양성 판정하고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안양 보건소로 정보가 가고, 문자가 오더라구요.

 

여담으로 여기 바로 앞에 전담 약국이 있는데, 

완전 대박일 것 같네요.

 

신속항원검사도 정부지원금이 꽤 많은데,

약국과 요 병원은 정말 최근 몇달간 몇년치를 뽑겠네요 후후.

뭐 그래도 그럴만한 자격이 있고, 고생하시니까 인정!!

 

 

자, 그럼 사진 몇개 공유드릴께요~

 

이마트 2층에 있습니다. 여기 이마트 비산점의 외부 주차장과 연결되어 있으니 차로 오기도 좋지요.
안내문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사실 여기서 중요한건 유증상자에 한해 보험 적용이 된다는 사실. 요게 좀 말이 있던데, 신속항원검사 비용이 병원마다 조금씩 다름;;; 카운터에서 세부 가격 내역좀 알려달라고 하니.... 그냥 넘어갔음. 대략 3명이서 17,000원 정도 나왔네요. 보통 의원이 5,000원이라고 알고 있는데, 얼마 안되니 패스. 인터넷으로는 5천원이 아닌 5만원을 낸 케이스가 있다고 하는데, 위에 안내문처럼 무증상자인걸로 추정. 이거 무조건 목이라도 아프다고 해야하나;; (여기가 이상한게 아니라 걍 정책이....)
진료시간 필수 확인!!
아기 유모차인데, 구석에서 EBS인가 만화 보고 있게하니 조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