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퀵보드 타기 좋은 광명스피돔 경륜장 산책

2022. 5. 15. 09:1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최근에 산책겸 광명스피돔 경륜장에 다녀왔습니다.

매번 지나가는 길인데, 경륜장 앞이 꽤 넓어보이고, 걸어다니는 사람들도 꽤 있길래 처음 가봤네요~

 

음, 일단 주차장은 경륜장 전체의 반을 차지할정도로 엄청 넓습니다!!!

주말에 들렸는데, 주차도 완전 무료!

처음 가보는 사람으로서 꽤 의문이고, 신기했던 점!!

 

차량은 거의 만차수준인데, (주차는 군데군데 비어 있어서 조금 여유롭긴했지만...)

사람이 없다!!!???

경륜장에는 입구까지가보고 들어가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슬쩍 안에 들여다보고 밖에 담배피는 사람들을 보니...

과천 경마장에 비하면 새발의 피더라구요;;

경륜장에서 투자(?!) 하시는 분들도 있고,

밖에서 아이들과 놀러온 분들도 있고,

운동하러 온 분들도 있는데... 아무리 다 합쳐봐야 주차된 차량의 반도 안된단 말이죠;;;

 

의문을 뒤로한채 오긴했는데, 아직도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사람이 생각보다 없는게 장점(?!)

경륜장 앞에 꽤 넓은 광장이 있어서 은근 자전거나, 퀵보드타기에 좋기는 한데...

보도블록인지라.... 사실 막 좋은 조건은 아닙니다.

그래도 광명스피돔 아래쪽에 매끈한 공간이 있어서 거기서 아이 연습하기에는 좋더라구요~

 

스피돔 자체는 정말 멋지게 생겼더군요 ㅎㅎ.

여기 안에는 농구장도 있고, 어린이 공원도 조그마하게 있긴합니다.

그리고 그늘에 돛자리 깔고, 아이들과 와서 뭐 먹는 사람도 꽤 있더라구요. 

 

자전거타는 길도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달립니다. 

경비분들이 말려도 질주하는 아이들 많아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살짝 보시죠~

 

도로쪽 광장. 요런 나무길도 꾸며놓았더라구요.
사람이 없어서 오늘 경주가 없는 날인가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있는 날이고 사람도 쪼금씩 보이더라구요. 최근 과천 경마장 다녀와서 뭔가 조금 비교되는... 씁쓸
여기가 위로 올라가는 곳!
이게 잘 꾸며놓은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뭔가 꾸미다 만것 같기도 하고;; 쩝)
여기서 자전거타거나, 미니카(?) 운전하시는 분들이 보이더라구요. (나도 하고 싶다아....)
대충 요게 지도인데, 반이 주차장 ㅎㅎ
으아 건물은 멋지더라구요 ㅎㅎ. 자세히 보면 저 그늘에 자리잡고 쉬는 사람들 쫙 있습니다 ㅎㅎ
구석에는 아기 놀이터도 있고,
요런 기구도 있습니다. 주변에 걷는 길도 있어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입장료는 1,000원인데, 아기랑 있어서 못들어가봤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