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x디아블로 콜라보! New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2022. 6. 14.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최근에 버거킹에서 도넛치킨버거를 출시했고,

이후에 디아블로 소스를 올려 업그레이드 시킨 디아블로 도넛킹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최종적인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이모탈과의 콜라보 명은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제품이 출시되고 광고가 노출된것을 보면,

왠지모르게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에 맞춰서 디아블로 이모탈과 콜라보를 한 느낌이더라구요.

 

광고만 봐도 원래 도넛모양의 치킨 패티가 내려오는 모습에서, 디아블로의 전사가 휠윈드를 돌리는 모습으로 그럴싸하게 변경되었습니다. ㅋ

 

디아블로 도넛킹도 디아블로-이모탈(게임) 이벤트들이 공개되기전에 출시했었거든요. 후후.

 

차라리 진작에 디아블로 이모탈과 본격적으로 콜라보를 진행했다면 인정할만한데,

넘나 급하게 껴맞춘 느낌.

제품 처음 나올때 휠윈드 광고였으면 겁나 간지 났을텐데 말이죠 ㅋ.

 

급하게 그래서 그런지... 사실상 맛이나 구성 자체에 큰 특색은 없습니다.

걍 기본 메뉴에 포장 글씨체가 디아블로 게임 글씨체로 변하고, 디아블로 게임 관련 이벤트가 몇개 생긴 정도 ㅎㅎ

 

전 접속해서 굿즈 이벤트 신청해놓기는 했습니다. ㅎㅎ

 

 

일단 현재로써 디아블로 이모탈이 크게 성공하지는 못한게 확정인지라;; 걍 애매한 콜라보가 되어 버렸습니다. ㅋ

진짜 디아블로 콜라보 미리 준비할라면, 버거킹 라인업중에 디아블로 들어간 제품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화 이벤트를 준비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보구요 후후.

 

아님 디아블로 전용 신메뉴를 출시하던지.. 

(사실 카카오톡등으로 D-5 이런걸로 이벤트 카운트할때, 디아블로 콜라보 완전 신메뉴 나오는줄 알고 엄청 기대했는데..... 걍 도넛킹 재탕이었다니 쪼오끔 실망 ㅎㅎ)

※ 제대로 콜라보했으면 제품당 이벤트 쿠폰발급(즉석복권식으로 ㅎㅎ)이나 게임 아이템을 제공했을텐데말이죠 후후

 

도넛킹 관련 후기를 좀 남겨보자면!!

도넛 패티가 치킨베이스에다가, 다리살도 아닌 퍽퍽살인지라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네요.

도넛모양 유지를 위해서인지 꽤 퍽퍽해서리,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그리고 같이 들어가 쇠고기 패티와도 딱히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었습니다. 스테이크 패티가 온다고 크게 달라질 것 같진 않더라구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집에서 배달시켜 와이프와 먹어봤는데,

역시나 버거킹은 걍 와퍼가 진리!!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을 주문한다고 해서 딱히 이벤트에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닌지라....

도넛킹 시리즈 안드셔보셨으면 한번 도전해보심이~

※ 이벤트는 걍 접속 로그인 후 신청. 걍 추첨인지라 후후. 제품 사먹는거랑은 상관 X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배달이 왔네요. 배달앱 할인때문에 시켰더니... 걍 더 비싸진 느낌 ㅋㅋ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포장용지는 꽤 간지 나더군요 후후.
간만에 먹는 감튀! 저희 아기가 순삭했습니다. ㄷ
와퍼 포장이 은근 이쁘더라구요~
와퍼 주니어 먼저 오픈!
기본적인 느낌이 팍팍 들지만.... 역시나 기본이 진리 ㅋ
요게 와퍼 주니어 컷팅 샷입니다~
오오! 글씨체에서 디아블로 느낌이 물신!!
오호! 뭔가 글씨체보고 빨간색 소스를 보니.... 그럴싸 ㅋㅋ
가장 아래가 쇠고기패티, 그 위 두꺼운게 도넛 치킨패티 입니다.
도넛 치킨 패티는 쇠고기패티보다는 훨씬 작습니다 ㅎㅎ. 그래서 빈 공간이 꽤 큼
컷팅해봤습니다! 속이 빈 도넛 모양이 뙇!
도넛 치킨 패티 안에 뜨거워 보이는 시뻘건 디아블로 소스가 보이는군요 후후. 이제야 디아블로 이모탈 설치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