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곱창땡길때는! 곱분이가 진리! 곱분이곱창 숯불직화곱창!

2022. 8. 3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와이프가 곱창을 집에서 먹고 싶다고 할때, 항상 주문하는 단골이 바로 곱분이 곱창입니다.

주문하던 지점은 좀 여기저기인데, 브랜드가 꽤 안정적이라서 믿고 주문하는 곳이죠.

 

숯불직화곱창이랑 참치마요주먹밥을 주문하면, 아이도 함께 한끼 해결 뚝딱!

특히 참치마요주먹밥을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

주먹으로 촵촵 만들어주고, 곱창은 와이프와 맛있게 먹으면 딱입니다 ㅋ

 

계란찜은 집에서 수제로 만들어 먹으면 완전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진보다보니... 또 땡기네요 ㅎㅎ

 

양도 많아서 2명이서 완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간단후기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대략 요렇게 도착!
참치마요주먹밥은 무려 서비스!! 두둥~
셋팅해봤습니다. ㅋ  콘샐러드 기본적으로 나오는거 깜빡하고 습관적으로 콘샐러드 추가 ㅋ
요게바로 숯불직화곱창!!
참치마요주먹밥!! 만들어 먹는 재미까지?!!
기본 반찬도 제가 좋아하는거랑! 나름 시즈닝도 훌륭 ㅋ
아.. 이거 괜히 추가 주문했다고 생각만하고... 입은 둘다 폭풍흡입 ㅋ
캬 지금봐도 입맛도네요 ㅎㅎ
아기가 먹을 주먹밥 먼저 촵촵
깻잎에 올려먹는 곱창이 짱~!
부추랑도 좋은 콤보 후후
계란찜은 딱 먹기좋게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뻑뻑한 것보단 요정도가 딱~!
마요네즈랑 찍어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콤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