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와 가리비의 이색조합! 직장인에게 인증받은 맛집 갯벌스타일 (feat NEW 인테리어)

2022. 9. 2.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요번 후기는 망포역 부근에서 직장인들의 인기 맛집인 갯벌스타일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예전부터 명성은 익히 들었으나, 개인적으로는 첫 방문이네요.

근처에 사는 친구들에게 물어봐도 엄청 인기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숯불닭갈비와 가리비찜의 신박한 조합으로,

가게명이 갯벌스타일인 것처럼 다양한 해물들을 판매중입니다.

* 가게명을 보면 닭갈비가 더 어색한 상황 ㅋ.

 

하지만 나올때쯤 주위를 둘려보니, 오히려 숯불닭갈비를 먹는 사람이 훨신 많더라구요 ㅎㅎ.

* 아마도... 숯불닭갈비가 가장 저렴해서?? ㅋ (맛도 있음)

 

이번 방문때는 메인 메뉴인 숯불닭갈비와 가리비찜을 시켜보았고,

저는 해물뚝배기라면을 추가해서 먹었네요!!

 

주차 공간은 매우 협소해서, 근처에서 길목에 주차해야하는데,

3,000원 선불이더라구요. (뭐 이정도면 괜춚)

괜히 건물 내 주차장으로 들어갔다가 덤탱이 맞을 수 있으니 주의!

걍 아래 블록 길목 주차공간에 대해 선불 내는게 이득!

 

이전 기록들 및 카카오지도 기록들을 보니, 인테리어가 완전 고급스럽게 바뀌었습니다!!

뭔가 이전에는 갯벌느낌나는 외관이었다면, 현재는 완전 힙한 느낌으로 직장인들의 성지가 되었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리뉴얼된 가게 입구!! 왼쪽 간판보면 뭔가 이뻐졌네요 ㅎㅎ
메뉴판 먼저 찰칵! 가리비찜이 비싸서, 술안주로 먹는 분은 흔하지 않습니다 ㅋ. 전 회식겸 이것저것 주문! 주목할만한건... 닭갈비랑 같이 먹는 치즈퐁듀가... 해물뚝배기라면과 가격이 같다는 것 ㅎ
요게 숯불닭갈비와 치즈퐁듀! 요거 완전 맛있습니다. 맥주 도둑!
요건 가리비찜!! 소주도둑.   두개 합쳐서 소맥 도둑들 ㅋ
양이 많고, 하나하나 큼지막하고 실합니다. 식감이 진짜 쩔어요. 소주안주로 최고!
소맥을 빼놓을 수 없는 곳~
통통한 가리비 살을 보시죠 ㅎㅎ
치즈퐁듀에 찍는 닭갈비 맛도 일품!
다시봐도 아름다운 사진!
가리비찜 추가해봅니다. 으아 소주 땡기네용
계란찜은 사실.... 걍 계란찜 ㅎㅎ
해물뚝배기 라면은 괜춘. 고기집에서 냉면먹듯이 여기서는 요 해물뚝배기 라면 주문하시면 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