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바뀐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즐기는 모둠회와 참치 파티~

2022. 9. 3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 노량진쪽에서 모임이 하나 있었는데, 다녀온 김에 사진좀 남겨봤습니다 ㅎㅎ

대략 4명정도에서 모둠회와 참치회를 즐겼는데,

캬아~ 간만에 참치회를 먹으니까 진짜 맛나더라구요.

 

그동안 즐겼던 퇴근길 이마트 회나 동네 횟집과는 비교도 안되는 질!!

이제는 인어교주해적단 덕분에

정가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찾아가기만 하는 깔끔한 시스템이라,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에 갔을때는 (구) 수산시장쪽에 잔해가 좀 남아 있고 흉물스러웠는데,

이제는 완전히 밀어버리고 축구장으로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ㅎㅎ

뜬금없이 축구장이라니 조금 뻘쭘하긴한데, 이전 건물이 없어지니 완전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근데 뭔가 이런 부지에 축구장이라니 수산시장 컨셉하고도 다르고.... 뭔가 좀 아쉬더라구요 ㅋ.

* 뭐.. 수산시장 1분거리 바로 앞에 오피스텔도 있는데... 뭐가 들어와도 이상할 껀 없더군요 

  (아무래도 수산시장이다보니 물이랑 생선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신기방기)

 

친구가 예약해 둬서 청양수산이란 곳에서 모둠회와 참치회를 예약했고,

여기서 추천해주는 수산회관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수산회관은 좀 길쭉하고 안에 칸막이로 룸같이 되어 있는데, 좀 시끄려운편~.

어릴때는 이런곳 가서 먹으면 돈 아까웠는데,

요즘에는 그냥 어딜가나 먹으면 돈나가고 다 마찬가지지 뭐... 이렇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확실히 격세지감. 저 학생떄는 지금은 축구장이 되어버린 (구) 건물쪽에서 엄청 지저분한곳에서 먹었거든요 ㅎㅎ
좀 뜬금없었는데 겁나 넓은 축구장. 축구인들에게는 완전 좋겠더라구요. (공 차고... 회식으로 회한점? ㅋ)
여차여차 방문한 처양수산. 확실히 호객행위는 80%는 줄은 듯 ㅎ
메뉴한번 찰칵!! 인어교주해적단 돈버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ㅋㅋ (누구도 못했던 시스템이라 돈먹을 자격 있음 ㅋ)
계절메뉴들!!
요렇게 부위별로 펜으로 써주더라구요. 사진찍어놓고 먹으니 뭐였는지 기억 잘나서 좋더군요 ㅋㅋ (개인적으로 신박했네요)
여기서 추천받아서 들어간 수산회관!
상을 셋팅하고~
으아아!!! 지금봐도 참치회는 정말 쥑이네요!!
가장 인기많은 참치뱃살. 살살 녹습니다. ㅋ 소주가 사라짐!!
문어도 한입씩 먹으니 쫄깃하고 맛나더라구요. 골고루 먹기에는 딱!
으아아, 이거 또 먹으러 가고 싶더군요!!
소맥으로 시작!!
깻잎에도 싸먹어보고!
아무래도 진리는 김에 기름장 콤보 ㅋㅋ. 아 이거 먹을때 진짜 행복했는데... 그립군요 후후.
맑게 지리로 마무리!!
캬아 요건또 요거대로 맛있더라구요~! 깔끔한 마무리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