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타임빌라스에서 두돌아기와 먹기 좋은 곳! 백운동

2022. 11. 1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두돌 살짝 안된 아기와 먹은 한끼 후기입니다~!

아직 두돌안된 아기인지라, 여기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들린곳으로 상호명은 백운동!

 

저희 아기가 국수를 잘 먹고 찬걸 좋아해서리, 이곳 냉우동을 잘먹을 것 같아 들렸는데!!!

예상대로 엄청 잘먹더라구요 ㅋ.

처음보는 상호라서 그냥 그런 일식집 정도일 줄 알았는데, 퀄리티가 은근 괜찮더라구요.

꽤 만족스러웠던 곳! 혹시 아기랑 방문한다면 강추하는 곳입니다~

 

여기 푸드코트가 있어서리 먹을게 이것저것 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들린 곳입니다 ㅎㅎ.

예상대로 다른 아이들도 꽤 많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건,

냉우동(붓카케우동)과 돈까스 콤보

가라아게동

요렇게 2개 주문해서 아기와 먹었습니다.

 

아기가 냉우동도 잘먹고 돈까스도 잘라주니 너무 잘먹어서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가라아게동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예상과 달리 두툼하고, 잘 튀겨진 돈까스!

식감있고 부드러운 가라아게가 생각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 나중에 알고보니, 백운호수 서쪽에 백운동 본점이 있더군요!!

   근처에 있는 곳인데, 같은 곳이더라구요 ㅎㅎ

 

타임빌라스 내 백운동 매장 모습.
돈까스와 붓카케우동(냉우동)
간장베이스라서 적당히 달달한지라 아이들이 정말 잘먹습니다. 제가 먹어도 애들 입맛으로 맛남요 ㅎ
예상보다 훨씬 두툼하고 질좋은 돈까스가 나와서 깜놀!! 당연히 맛있고, 아이도 잘먹어서 만족!
요건 가라아게동 한상!
사진에서는 별로 맛이 느껴지지 않는데, 튀김속 식감이 예술입니다. 정말 잘 튀겼더라구요.
요 냉우동은 제가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가라아게동 한장 찰칵!
쓱쓱 비비면 아이도 잘 먹습니다~
맛있게 점심을 먹고 페퍼피그로 여유를 즐기고 계신 아기님! 덕분에 저희는 각자 밥을 먹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