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살 아기와 다녀온! 플레이타임 신세계아울렛시흥점

2022. 10. 8.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최근에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구경도 하다가 키즈까페를 찾아 들려본 곳이네요 ㅎㅎ.

 

키즈까페 플레이타임(Playtime)은 첫 방문이네용!

 

미리 찾아볼때 마음에 들었던게,

36개월 미만 보호자는 1인 무료에 추가는 4,000원이더라구요.

 

2시간에 16,000원인데, 뭐 많이 놀아야 2시간 정도니 이정도만해도 만족!

저랑 와이프, 아기 모두 들어갔는데 2만원 정도로 해결되었네요 ㅋ.

 

가격 자체는 꽤나 만족 중 (예전에 간곳은 어른도 만원 받던 곳이 기억나서;;)

 

예상했던 것보다 크지는 않고, 아기랑 놀아주는 직원이 별로 없습니다.

같이 만드는 아트존 같은 곳에는 항상 있는데, 다른 기구에는 없더라구요.

 

뭐 그렇게 험하고 액티브한 기구가 몇개 없어서 그렇기도 하고, 

어차피 36개월 이하 1명은 무료 입장이니, 보호자가 옆에서 봐주면 잘 놀만한 기구들 위주입니다.

 

쪼오금만 더 크면 살짝 액티브한 기구들이 많은 곳에 가볼 예정~!

 

1년~3년 사이도 보호자랑 가면 놀만한 것들은 많고,

4~5세 이상을 풀어놓고 쇼핑하고 와도 될 정도~.

딱히 위험한 기구들이 없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이겠네요 ㅋ

 

그리고 아기전용 화장실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변기칸 아래쪽만 가려져 있고 얼굴은 보이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플레이타임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 입구!
가격표 참고하세용~!
이런저런 등록증!
물품 보관소도 요렇게 있네요~
처음 들어가자 보이는 곳 ㅎㅎ.
과일등이 색깔별로 있는 곳! 아이들이 엄청 왔다갔다 가지고 놀아요 ㅎㅎ 직원이 주기적으로 와서 정리 한번씩 하고 갑니다 ㅋ
조금 큰애들은 여기서 이것저것 만들고 만지고 놀더라구요.
이게 편백나무조각이었나??? 차에다가 삽으로 푸고 노는 곳.
이런 게임도 있지만, 어린아이들은 뭐하는지 잘 모름요 ㅋ
그나마 여기서 블럭 쌓고 몸에 끼고 장난치며 노는 2살~
이쪽 부스는 보드게임 블록등이 있는데, 관리가 안되서.... 계속 널부러진채로 방치;; 그러다보니 다 헝클어지고 섞여서 몇번 들어갔다가 나옴.
요런 아기 공간들도 있습니다. ㅎㅎ
완전 아기들 왔다갔다 할만한 곳~
가장 구석에는 요런 뛰어노는 공간도 있지요~
걍 이것저것 카트에 담고 정리하고 노는 곳 ㅎㅎ (저거 아기가 한게 아니라.... 뒷정리를 안해서 저렇게 널부러져 있더라구요. 뭔가 자연스럽게 아무도 신경 안씀 ㅋㅋ)
구멍에 팔끼고 흔들면서 잘 놈!
블럭 같은건데 꽃을 만드는 놀이기구. 가시적인게 괜찮은지 의외로 집중하더라구요. 물론 제가 80%이상 만듬 ㅎㅎ
가장 깊숙한 곳에 있는 마지막 공간.
미끄럼틀같은 기구는 요게 다입니다. 요런거 많은걸 좀 기대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피아노에 올라가서도 신나게 놀고
과일야채채소 정렬도하면서 신나게 놀다보니 2시간 금방이더라구요 ㅎㅎ
요건 화장실 수전이 귀엽게 생겨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