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아기와 데이트, 석촌호수 걷기 & 롯데월드타워 둘러보기

2022. 10. 30.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최근에 잠실역 부근에 결혼식으로 들릴 일이 있었는데,

간만에 와본지라 근처를 한바퀴 빙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잠실역쪽 주차비가 보통 한시간에 6,000원인지라,

종일주차권을 예약한 후에 길게 시간을 잡고 둘러봤네요 ㅎ

 

3살 아기와 함께한 대략적인 코스는

- 교보문고 잠실점 둘러보기 (책 구경하다가 장난감 사줌 ㅎ)

- 롯데월드몰 구경하면서 차 한잔 하기

- 롯데월드몰 뒤쪽 잔디밭에서 아기랑 뛰어 놀기~

- 석촌호수 한바퀴 돌면서 롯데월드 구경 및 물고기 구경

뭐, 이러다보니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ㅋ

 

특히 롯데월드몰 뒤쪽(남쪽 석촌호수 방향)에 꽤 큰 잔디밭과 조형물이 있는데,

주말에 여기서 아기들이 엄청 놀더라구요. 요런 공간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ㅋ

차한잔 하면서 쉬기에도 좋고, 바로 석촌호수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석촌호수에서는 물고기랑 오리에게 먹을꺼 줄 수 있는 스팟이 있는데,

뻥튀기를 챙겨가면 딱 좋습니다.

 

저희는 뻥튀기 나갈때 챙겨가는지라 운좋게, 잘 놀았습니다. 요 동네 물고기들이랑 오리까지 총출동해서 먹더라구요.

주변에 있는 아기에게 뻥튀기 나눠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은 하늘이 정말 청명한지라 너무나 기분좋게 산책하고 왔네요.

롯데타워는 가까이서 보니 더 멋있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구경한번 하고 가시죠~

* 참고로 제가 다녀오고나서 바로 그 다음주부터 러버덕이 떴더라구요 ㅋㅋ. 지금 가시는분은 러버덕에서 인증샷 남기기 더 좋겠네요! 사람들 더 많을 듯 ㅎ 10.31일까지니 참고하세요~

 

사실 저에게 잠실 명소는 바로 여기. 저기 줄서있는게 뭐냐구요?? 복권집입니다. ㅋㅋ 1위 많이 배출하는 잠실 명물 복권집
오! 롯데타워 가까이서 보니 멋지네용~
롯데월드몰 지나가다 발견한 고든램지버거. 꼭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이 미쳤다능 ㅋㅋ. 아기랑 먹으러가기는 뭔가 아까워서 이날은 일단 패스
걍 쇼핑하다가 만달로리안 아기옷 넘나 귀여워서 살뻔함요! ㅋ
여기가 뒤쪽 잔디밭 광장 꽤 넓습니다.
요런 조형물에 올라가서 아이들 잘 놀더라구요. 컨셉은 마시멜로.
주말이라 아이들이 여기에 엄청 많은데 평화로운 모습이라 보기 좋았네용.
석촌호수쪽으로 바라본 모습~ 여기서 좀 놀다가 석촌호수로 이동!
입구에 아이러브서울, 송파 레터가 ㅎㅎ
밤에 오면 사진찍는 스팟인듯! 불 들어오면 밤에 꽤 멋질 것 같았네요 ㅎㅎ
토요일 낮이었는데, 요런 버스킹도 하더라구요.
의외로 사람들 바글바글, 근처에서 음료량 맥주도 파는 듯! 뭔가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네요 ㅎㅎ
석촌호수 바라보기!
굴다리를 통해 서쪽으로 이동!
저기 멀리 롯데월드가 보이네요 ㅎ. 어렸을때 많이 갔는뎅
자유로드롭이었나 ㅋㅋ 걷다보면 비명소리가 간간히 들려옵니다~
보트도 있는데, 요건 아기 좀더 크면 타볼려구요
할로윈이라 한창 축제할 때네용
공원의 가장 서쪽에는 사람들이 쉬었다갈만한 큰 공간이 있어요. 여기 운동기구도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인데 인기 많더라구요. 여기가 롯데타워 사진찍기 딱 좋은 곳인 듯 싶네요. 사진 스팟도 따로 마련해놓았더라구요.
여기 끝에 보면 잉어들이 겁나 많은데 빨리 뭐좀 달라고 뻐끔거리고 있습니다.
뻥튀기좀 주면 금새 이렇게 몰려듭니다. 한편으론 무섭.
아기도 뻥튀기 던지면서 즐기는중.
몰려든 물고기들이 신기방기 ㅋ
밤에 불들어오면 이것도 참 이쁠듯. ㅎ
저 멀리서 오리인지 거위인지가 보였는데.....
갑자기 뻥튀기 주는 곳으로 오더라구요 ㄷㄷ. 이동네 최상위 포식자인듯 ㅋㅋ
뻥튀기 수면에 올라간지 1초만에 꿀꺽. 잉어들아 미안......ㅋㅋ
한바퀴돌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사진. 롯데타워, 롯데월드, 롯데호텔 잠실 모든걸 한방에 찍을 수 있는 곳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