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놀러간 스타필드시티 부천! 첫방문

2022. 10. 2.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728x90
반응형

날씨 안좋은 날, 실내 어디를 나가볼까 고민하다가 이 곳 스타필드시티 부천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가족은 첫 방문!!

 

미리 찾아보니 챔피언 같은 키즈까페도 있고, 별마당키즈라는 오픈형 북까페가 있어서 들려보기로 결정!

일단 가서 밥먹고, 북타운 / 토이플러스 구경하고, 별마당키즈에서 좀 놀고 하니 시간 빨리가더군요 ㅋ.

 

조금 아쉬운건 놀이터가 없는 점이였네요. 

(옥상이랑 별마당 키즈에 아주 조그마하게 올라갈 수 있는게 있긴한데....)

 

이날은 시간이 안되서 아쉽게 챔피언 키즈까페는 이용 못했고, 다음에 가볼 예정!

요동네도 원래 아무것도 없었는데, 아파트들 생기고 스타필드도 생기고 활기도는 곳이 되었더라구요.

요 스타필드 지하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어서리,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ㅎㅎ

 

조금 단점을 뽑자면.... 아이 데리고 다니는 분들은 유모차를 이용해야하는데,

층 옮기기 너무나 번거로웠네요;;

몇 층에 뭐 있는지 정확히 알거나 갈 곳 계획이 되어 있으면 모를까, 맘편하게 둘러보니에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엘베를 일반사람도 꽤 타서리 ㅠ.ㅜ)

유모차도 이용할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자주드는 요즘입니다 ㅎㅎ.

※ 이건 뭐 여기 스타필드 만의 단점이라기보다는 대부분의 아울렛이 그런듯. 여긴 그나마 엘베가 좀 많은 편이긴해요.

 

그리고 이곳 1층 유모차 대여소에서는 자동차카트를 대여해주니 참고!

예약시스템이 있어서 가자마자 예약후 놀다가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같이 구경하시죠!

 

층별 안내도! 찰칵
오, 깔끔한 건물 느낌 납니다 ㅎㅎ
일단 가자마자 1층에 있는 유모차 서비스 센터로 갑시다~ 신청해두고~
연락이 오면, 1층 스타벅스 뒤로가면 요렇게 카트보관소라고 있는데, 여기에 사용중인 유모차를 보관하시고 ㄱㄱ
요렇게 자동차 카트로 교체 ㅋㅋ. 처음에는 매우 신나함!!
일단 요기 먹거리 존으로 가서!
점심 한끼! 저는 중화가정이란 곳에서 세트를 주문
다행히 짜장은 아주 잘먹더라구요 ㅎㅎ. 아기용 숟가락 등도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기위자도 다 셋팅되어 있지요~
북타운에서 아기용 책들이랑 장난감좀 둘러보고~
토이플러스에서 본격 장난감 구경.... 아직은 아기가 어떤걸 좋아하는지 본인도 모르는지라 사주지는 않는 중. 좀더 커서 갖고자하는 의지가 있으면 사줘야징!
여기가 별마당 키즈라고 조용히 앉아 책볼 수 있는 곳.
요런 아주 조그마한 아이들 놀이터도 있어요. 2세 미만 사용 권장 ㅎㅎ 앞에는 부모들이 앉아서 아이 보면서 책을 볼 수 있지요. 이런거 처음봐서 신기방기
저희 아기는... 저런데 올라가서 험하게 놀고 있네요....
위에는 요렇게 이쁘게 꾸민곳도 있으나, 엘베로 층층이 이동하기 너무나 힘듦 ㅠ.ㅜ
요렇게 클릭에 반응하는 보물섬 공간이 있는데, 아이들 핫플레이스 ㅋ 뭐 대충 요렇게 놀다보니 벌써 시간이 ㄷㄷ. 나중에 챔피언 꼭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