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실내에서 아이랑 놀고 쇼핑하고 먹기 좋은 곳!

2022. 9. 25. 12:08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이번에 추천드리는 곳은 백운호수 옆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입니다.

이곳에서의 주차 / 먹거리 / 놀이터 후기입니다~!

 

요즘들어 이런 아울렛들을 찾아가곤 하는데,

두돌전 아기랑 다니느라 가능하면 놀이터가 있는 아울렛 위주로 다니고 있습니다.

 

이곳 타임빌라스는 구조가 꽤!! 아주 상당히 특이합니다.

일단 가운데에 물놀이 할 수 있는 분수와 큰 놀이터가 있다고 하여 찾아간 곳이지요.

 

놀이터도, 먹거리도, 주차도 다 만족스러웠던 곳!

 

구조가 꽤나 특이한데, 가운데에 광장이 있고 광장을 중심으로 동그랗게 건물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 건물들은 지하로 이어져 있지요.

 

그래서 비가오는 날에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하고, 

비가 안오는 날에는 가운데 광장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곳입니다.

거기에 놀기구가 엄청 큰데, 여기서 체력 소진될때까지 신나게 굴릴 수 있습니다. ㅋㅋ

(물론 따라다니느라 저도 힘들 ㅎㅎ.)

 

아래 사진들 보시면서 분위기를 느껴보셔요~

 

일단 아이와 와서 놀기에는 좋은곳이며, 여름이면 더 좋습니다. ㅎㅎ

(아쉬운건 물놀이 분수를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평일에만 한다고 하네요;;, 놀이터랑 분수랑 왔다갔다하면 신나게 놀텐데 말이죠 ㅋ)

 

주차비는 아래와 같은데, 코로나 때문인지 당분간은 무료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타임빌라스 가운데 광장 모습!! 여기서 아기들 뛰어다니면 신나합니당~
저 위에서 바라보는 뷰가 또 괜찮아요. 가면 의자 있음!
온실같은 까페
광장을 중심으로 한쪽은 위에서 처럼 2층짜리 건물, 한쪽에는 요렇게 빌리지 모습으로 단층 건물들이 있지요. (지하로 이어져 있음)
여긴 분수이자 물놀이 공간. 주말에는 통제 인력이 있습니다. (여름)
사람들 많습니다 ㅎㅎ
평온한 분위기 ㅎㅎ. 광장은 아이들에게 양보!
여기가 FINE 빌리지 중앙 모습.
천장 멋있음 ㅋ
2층에서 반대편을 바라본 모습!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거대 나무가 놀이터 입니다~!
이쪽으로 다다다다 올라갑니다 ㅎㅎ
자세히보면 요렇고,
들어가면 요런 구조라서 아이들이 조심히 움직이면서 놀아요. 2돌이면 빠져도 몸은 안빠져서 놀기에 딱 좋습니다. 저희 아기는 완전 신나게 돌아다니면서 놀더라구요. 제가 따라다니느라 먼저 지침;;;
요기는 테이스트 그라운드라고 먹거리들 있는 곳!!
뭐 대략 요런 분위기~
저희가 들린 곳은 백운동이라는 곳!!
돈까스와 냉우동! (둘다 아기가 겁나 잘먹더라구요 ㅋ)
이건 가라아게동이었나? 닭튀김 겁나 맛있어서 와이프와 전 요거 잘 먹었네요 ㅋ
아기도 완전 포식!!! 아기 먼저 먹이고 페퍼피그로 시선끄는중 ㅎㅎ. 저희는 이때서야 호다닥~
장난감 보는곳에서 요런것도 골라보고~!
파스퇴르 밀크바에서 쉐이크도 꿀꺽꿀꺽
겁나 잘먹더라구요.
근데 하필... 브루더 차들을 보고 완전 환장해서 난리를 피웠습니다 ㅠ.ㅜ 선뜻 사기도 애매해서 (아기를) 들고 튀었습니다. ㅋㅋ 조용히 눈으로보면 좋겠지만, 만지고 아주 난리거든요.
집에오면서 사온 것들! 간만에 요거 먹어봤네요 ㅎㅎ
요건 더 밭 이란 곳인데, 옥수수빵과 토마토바질감자빵 (토마토 바질 감자빵 맛있음!!)